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핫휠] 홈플러스 동대문점 핫휠 코너 방문기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동대문점 핫휠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두역(동대문구청역)에 위치한
홈플러스 동대문점 핫휠 코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하철과 연결된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매대가 크진 않아요 ㅎㅎㅎ
아담아담;;
그래도 한번 찬찬히 살펴줘야겠죠?​

50주년 핫휠도 있군요 ㅎㅎ

종류별로 있네용 ㅎㅎㅎ

걸프는 요거만 있네요 ㅠ

대형 핫휠

카마로 시리즈가 한자리 딱 차지하구 있구요 ㅎㅎㅎ​

오 카마로 fifty시리즈 중에서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레드 카마로~
강렬한 빨강이 머슬카 카마로와 잘 매칭돼보이네용​

서랍을 열면 안쪽으로 이렇게 생각보다
물량이 있네요 ㅋㅋㅋ​

그 다음은 포르자 시리즈~
3개만 남아있었는데요​

차체 뒷쪽엔 엑스박스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네요 ㅎㅎ
엑스박스로 포르자 게임을 했던게 어느덧 5년전이네용
추억의 포르자~​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도 있었네요 ㅎㅎ​

요녀석 회색이 매력적이네요 ㅎㅎㅎ​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넘버원
두개 남아있네요​

노랑노랑 ㅎㅎㅎ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는 개인적으로 정말 잘뽑았다고 생각해요
색도 각 모델마다 독창적이고 프린팅도 아기자기해서
매력적인 시리즈인 것 같습니다​

그리구 요렇게 50주년 기념시리즈도 쭈욱 있었네요
못보던 모델들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bmw시리즈 3개가 남아있었어요 ㅎㅎ
빨간색과 파란색 3번, 5번 모델이 색깔이 가장 인상적이었네용
이로써 홈플러스 핫휠매대 소개를 마무리할게요 ㅎㅎㅎ
있는 듯 없는 듯 자리를 잡고 있지만
은근 물량이 채워지는 걸 보니
판매가 제법 되나봅니다 ㅎㅎ
그럼 프로 마트러는 또 다른 종착지를 찾으러 가볼게요

며칠 뒤에 재방문했었는데

5팩카는 다시 채워져 있었네용 ㅎㅎ 

배트맨시리즈~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