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마조렛] 월드랠리카 2018 시트로엥 C3 (WRC CITROEN C3 2018)

728x90
반응형

WRC 2018 시트로엥 C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은

월드랠리시리즈 그 대망의 1탄!!
마조렛 월드랠리카 2018 시트로엥 C3입니다!
요새 마조렛이 핫해지게 된 가장 큰 이유인 시리즈 월드랠리카


5900원이란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를 내준다는 것 자체가
미니카를 모으는 사람들이 홀릴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색감이나 안에 프린팅된 후원사들까지 완벽하네요
근래에는 둘마트나 스타필드에 마조렛 코너가 생기고 있어서
만나보는데에도 큰 어려움이 없어졌습니다

요렇게 뜯으면 박스도 들어있네요 ㅎㅎ
물론 월드랠리카 시리즈는 구하기가 매우 어렵단 사실 ㅠㅠ
운에 따라 어떤 분들은 가자마자 구하는 경우도 있고
매일 방문하셔도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구하는 분들도 많네요
그마만큼 핫한 녀석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당 ㅋㅋㅋ

구성은 시트로엥과 박스 그래도 시트로엥이 잘 보호되어있네요​

멋지게 한컷!
색감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실제 차량을 그대로 축소한 느낌입니다​

앞모습이에요
팀명은 시트로엥 아부다비 토탈 월드랠리팀이죠​

그에 맞게 전면부에는 토탈 TOTAL이라고 써져있네요
포스가 철철흐릅니다🌊🌊​

월드랠리 2018을 알리는 문구와 팀 이름 아부다비 토탈이 적혀있네요
위팀은 정비를 마치고 2017년에 월드랠리에 다시 복귀했습니다​

최근 wrc카 중 가장 독특한 디자인이라 평받고 있습니다​

옆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팀명과 차이름이 프린팅되어있네요
강렬한 레드와 블랙이 오묘한 조화를 이룹니다​

휠 윗부분을 보면 C3이라고 깨알같이 적혀있네요​

토탈 시트로엥​

아부다비~
윙표현도 매우 디테일합니다👍🏻👍🏻​

후원사들로 보이네요​

후면부입니다
정신없이 빼곡히 프린팅되어있습니다
디테일을 놓치지 않겠다는 마조렛의 집념이 느껴집니다​

대형 윙이 더욱 커보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오른쪽 토탈은 약하게 지워져있네용 ㅠ
하지만 전체적인 퀄이 좋으니 넘어가줍니다​

오른쪽 모습이구요

시트로엥레이싱 닷컴이라고 깨알같이 적혀있네요​

wrc2018​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컷입니다
레드의 강렬함에 빠져드네요❤️​

바닥부분이에요
태국에서 태어난 아이인걸 알 수 있어요 ㅎㅎ​

마지막 늠름한 항공샷으로 마무리 해볼게요
그 화려한 월드랠리카 중에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평가받는 시트로엥 c3!!
비록 미니 모형카지만 그 위상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월드랠리카 시리즈 1탄을 마치며 월드랠리 진열장 첫번째 자리를 씨트로엥이 차지했습니다

한편씩 진행할 때 마다 자리가 채워지겠죠 ㅎㅎ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이번 wrc시리즈로 다시한번 마조렛에 감탄했습니다

다음편은 폭스바겐 팀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 보기>

 

[마조렛] 월드랠리카 폭스바겐 폴로 R (WRC VOLKSWAGEN POLO R 2015)

월드랠리카 폭스바겐 폴로 R 월드랠리카 두번째 편 '폭스바겐 폴로 R'로 돌아왔습니다~! 2015년 버전이었던 폭스바겐 폴로 R TMI를 드리자면 2017시즌부터 폭스바겐 폴로는 볼 수가 없죠 2016시즌을 끝으로 4연승..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