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신촌 모리셔스 브라운

728x90
반응형





신촌 버블티 맛집 | 모리셔스 브라운

오늘은 신촌의 버블티 맛집
​​모리셔스 브라운에 방문했다 ୧( "̮ )୨

모리셔스 브라운은 신촌, 이대, 종로, 시청,
논현, 대치 지점이 있고
신촌, 이대점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당!



앉아서 먹을 좌석이 있다는 ​신촌점으로 택-୧( "̮ )୨



가게 외부는 갈색 벽돌에 큰 문이 있어서
조용해보였다!
​모리셔스브라운 운영시간 : 11시 오픈 밤 11시 마감



​모리셔스 브라운 메뉴판 -!!
우리는 브라운힐(브라운슈가 펄, 크림치즈 / 초코)과
모리셔스 브라운 밀크티(사이즈업)을 시켰다 ୧( "̮ )୨



주문하면 쿠폰과 진동벨을 주신다!
가게 내부는 매우 작고 (불편한 좌석들로 이루어져있다..)
자리다 많지 않고 허리를 기대고 앉을 좌석이 별로 없!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당 ୧( "̮ )୨
브라운힐은 비주얼을 기대했기에 살짝 실망 ㅠ^ㅠ



모리셔스 브라운 밀크티는 우리가 흔히 먹는
흑설탕 버블티 맛이었다!
모리셔스 브라운의 펄들이 쫀득함이 덜하다는
후기를 여러번 봐서 걱정했었다...!
엄청 쫀득하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푹 퍼지는 맛은
아닌 적당한 부드러운 펄이었다 ୧( "̮ )୨



더앨리에서 초코맛 버블티를 맛있게 먹었는데
모리셔스 브라운의 브라운힐이 어떨지 궁금했다!!
우선 음료는 더앨리와 비슷한 맛이고
크림치즈가 상큼하게 잘 잡아주었다 ୧( "̮ )୨
펄이 매~우 많이 들어있어서 다 못먹고 남겼다 ㅎㅎ



음료를 만드는 곳도 깨끗하고
주문하면 바로바로 음료가 나왔다!

버블티 대란에서 엄청난 맛이다!! 까진 아니지만
한 번 쯤 방문해볼만한 맛 / 가격 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