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초밥탐방기] 청량리 롯백 회전초밥 “스시덴고쿠” 솔직후기 (접시가격/주차)

728x90
반응형


스시덴고쿠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청량리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한 스시덴고쿠!
로운샤브 맞은편에 있음

항상 지나가면서 회전하는 초밥을 구경만 하다가
드디어 가게된 용두보이

접시별 가격을 보고 앉아야할지 말지
결정해야하지만
얼떨결에 앉아버린 소비대장과 용두보이

대충 감잡으시라고 인생네컷 대신 준비한
초밥네컷!!

기본 셀프상차림ㅋㅋㅋ

스타트는 명란 계란초밥!
본인이 집고선 명란이 왜 있냐고
떠넘기는 소비대장;;

그러곤 다시 집음 ㅋㅋ

간장새우도 짱큼
(7천원인데 당연하지 소곤소곤)

용두보이는 방어초밥!
크으 기름진 이맛이야~
겨울엔 꼭 먹어줘야하는 방어

가장 상위접시인 검정색은 무려 9천원 ㅋㅋ
역시나 대방어로 집는 ㅋㅋㅋㅋ

한치!

다시 방어에..
이날 방어 초밥이 굉장히 컨디션이 좋았음👍🏻👍🏻

첫 참치 ㅋㅋㅋ

마무리-!

9접시에 52,000원으로 클리어

가격이 저렴한 곳은 아니지만
구성품들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충분하고
테이블석은 넓고 여유로웠고
무엇보다 가격만큼 확실한 맛을 보장하니
매우 만족스러운 회전초밥집이당

🅿️주차

🅿️주차는 5만원 이상 두시간
그 미만은 한시간!

#매우맛있음 #가성비보단가격에맞는퀄리티
#여유로움 #다양한구성에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