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용두탐방기] 변하지 않는 “용두동 수내닭꼬치”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수내닭꼬치
동대문구청점

동대문 용두동 회식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수내닭꼬치
벌써 코로나를 버티고 장수하고있는 집이당
재밌고 능글맞은 사장님과
친절하신 가족분들이 항상 웃으며 맞이해주시는 곳👍🏻
요즘 꼬치집에서 이런 곳 찾기도 드물다
이것이 포스팅을 다시 하는 이유..!
🍽️
생기고 첨 방문해서 맘에 들었던 집이
몇년이
지나도 똑같이 그모습을 유지하고 있을 땐
그 감동과 반가움은 이루 말할 수가 없는 거 같음
그럴땐 포스팅했던 곳이라도 다시 티스토리를 켜게 된당


입구에서 꼬치굽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개방형 구조

근래엔 포장만 했었는데
이번에가보니 이자카야 느낌 충만하게
테이블을 다 분리해놔서 너무 좋았음👍🏻

왜색이 짙은 벽지 ㅋㅋㅋㅋ

수내닭꼬치 메뉴판!
하이볼은 종류가 기본, 블루, 얼그레이가 있는데
메뉴판엔
그냥 하이볼로만 써져있음

생맥이랑 얼그레이 하이볼!
전에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셔서 먹어봤던 얼그레이 하이볼
여기 맛집입니다요👍🏻👍🏻

칭찬할점!
양이 정말 혜자란 점
홍대가면 하이볼 9,000~10,000원 받고
얼음으로 꽝꽝 채운게 많았는데
여긴 양이
진짜진짜 많음 인정🫡

기본 양배추샐러드 안주


닭삼겹꼬치 세트!
이게 21,000원 ? 실화인가요..?

여기 삼겹꼬치는 정말 맛있다
후추향이 강함

사람 수에 맞춰서 주시는 집게
센스 굿👍🏻

기본 레몬 하이볼👍🏻

위에서부터 파닭, 떡, 삼겹 2개
소금구이가 맛있는듯

유부우동도 하나 시킴 ㅋㅋ

김치가 정말 맛있었다..!

마무리 양념 삼겹과 소금구이 삼겹

얼그레이 히이볼은 한잔 더 시킴 ㅋㅋ
사장님 따님이 직접 타주시는데
크 사장님이 만든 것 보다 맛있는듯
항상 웃으면서 인사하시는 직원분들 너무나 친절 ㅠ
중요한 건 변하지 않는 태도❤️

#얼그레이하이볼존맛 #친절끝판왕
#한국식꼬치구이혜자 #좌석매우넓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