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쿠지탐방기] 용산 “토이스토리 제일복권(이치방쿠지)” 후기 [주차/반납찬스/스탬프]

728x90
반응형

 

제일복권(이치방쿠지) 후기
토이스토리

요즘 더쿠들의 성지가 되어가는 용산 아이파크몰!
6층은 그야말로 덕후들의 방앗간이다
매번 제일복권 근처에서 서성이기만 했던
소비대장과 용두보이
이번엔 좋은 판이 있길래 도전해봤당
첫 제일복권의 결과는!?

주차안내🅿️

일단 주차 안내!
1만원부터 1시간이라는 넉넉한 인심 후후
(이제 주말엔 앱에서 주는 주차쿠폰 사용이 불가능 ㅜ)

728x90
반납찬스/스탬프👍🏻

반납 이벤트에 대한 안내문!
평일은 무제한 반납이 가능하며
1년에 100회 한정이라고 함!
그리고 10회에 1회무료 스탬프가 있으니
앱을 깔아야할듯

반응형

뽑기가 자신없다면 진열된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도 있었음

그리고 하위상들은 이렇게 골라서 구매가 가능!

요즘 연박사 유튭보면서 알게된
뿌이뿌이 모루카가 많았음

토이스토리 이치방쿠지

다시 제일복권으로 돌아와서
토이스토리 B, C상을 노리는 용두보이!
하위상도 많이 빠지고
해볼만한 싸움이다

가격은 13,000원!(카드가능)
1트로 도전하는 토이스토리 쿠지!

헉 진짜 1트만에 B상이 나옴 ㅋㅋㅋㅋㅋㅋ

바로 주신 B상 알린 저금통 피규어!
크 이맛에 쿠지하는구나 싶은 용두보이

박스도 제법 컸음 ㅋㅋㅋ

뒷통수에 달린 동전넣는 구멍 ㅋㅋㅋ

포장도 매우 꼼꼼하게

호호 역시 퀄리티도 좋고
돈은 다 나에게 들어오라는 듯한 알린의 포즈

당당히 B상을 채우고 돌아온 용두보이


첫도전인 제일복권은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당
가격이 현지보다 비싼편이라
현황판이 깨끗할 때는 쉽사리 못하겠지만
이렇게 적당히 정리된 판은 한번씩 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용산재일복권 #용산아이파크덕후몰
#토이스토리쿠지 #알린저금통B상
#이찌방쿠지첫도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