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경동탐방기] 제기동역 경동시장 “극장을 개조한 스타벅스” 주차/MD존/영업시간

728x90
반응형

 

경동시장 스타벅스
경동 1960🎦☕️

동대문구 제기동역 경동시장에 상륙한 스타벅스!
신세계가 말하는 상생이란 가치에 부합하는 행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된다
낡은 이미지였던 경동시장에게도 매우 호재인듯
영업시간 매일 8:00-20:00


엘지에서 만든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스타벅스
광성상가 4번 출입구 바로 초입에 위치하고 있당
경동시장 빌딩에 스벅 간판도 생김 ㅋㅌ
재래시장에 스벅이라니
이조합 신선해👍🏻

주차 앞쪽 도로는 상시 단속지역이라
건너편

반응형


약령시공영주차장
서울 동대문구 약령중앙로 26
서울약령시장 공영주차장
공영이라 가격도 싸고 도보로도 2-3분 이내라 좋고
아니면

옆건물 경동시장 청년몰 지하 민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여긴 진입로가 좀 어려워서 비추

둘다 3층이기에 계단으로 올라가야 함

2층엔 인삼, 홍삼코너도 있당

입구가 굉장히 레트로하면서 고급졌음
과거 경동극장을 재해석한 공간답게
입구도 기존극장 그대로 ㅎㅎ

반응형

문도 극장문인 거 갬성

입구부터 레트로 감성 뿜쁌~

영업시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업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728x90

내부는 장엄한 분위기까지 느껴질 정도로
굉장히 크고 웅장했다
극장 형태 그대로라 시야와 개방감도 좋았음

천장에 달아놓은 장식품이 레트로한 실내와
매우 잘 어울렸당
스타벅스 경동1960에서만 판매하는 베이커리도 있다는데
이미 품절 ㅋㅌㅋㅋ
일요일 2시였는데 빵은 다 나갔었당 ㅋㅋ

 


이렇게 주문한 음료가 나오면
벽에 빔프로젝트로 싸줌 👍🏻👍🏻
창문이 없고 벽이 커서 가능한 거 같은데
요거 참신하고 이쁨
그리고 아직 사이렌오더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함

조금 빈약했던 MD존 ㅠ
재래시장 특성에 맞춰서 여기서만 살 수 있는
md제품이 많아지면 정말 좋을듯
아직 초반이니 점점 늘어나길 기대!

규모는 200석이라고 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자리를 얻기위한
눈치싸움이 굉장히 치열했다 ㅋㅋ
운좋게 일층석으로 잡았음
주로 윗층들이 인기가 많았다

후후 스벅 당근케익 생각보다 맛있네 ㅎㅎ🥕
사람에 치일 거 같아보였는데
다들 질서정연하고 미는 사람도 없어서 깔끔했음👍🏻
그리고 보안요원도 계셔서 더 좋았다🫡

아직 주변 인도들은 정리가 더 필요해보이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상생이란 가치를 실현하고 발전하는
스타벅스와 경동시장이 되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