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타임스퀘어] 새롭게 바뀐 “스시로” 솔직후기 (가격/신메뉴/주차)

728x90
반응형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위치한 스시로!
이전에도 와본적은 있었지만
그냥 착한 가격에 그정도 퀄리티 정도로만 여기고 있었다
근데 이번에 신메뉴도 많이 추가됐길래 방문했음

자리야 언제나 넓은 스시로!
식욕을 돋구는 빨간 쇼파 ㅎㅎ

접시가격🍽️

접시는 3종류인데
적색 1,900원
은색 2,900원
검은색 3,600원

신메뉴 럭셔리 트리플은 4,700원이였음

반응형

이번에 추가된 신메뉴 라인업!
참치트리플, 군함트리플, 고기고기 ㅋㅌㅋㅋㅋㅋ
갈치순살튀김 초밥, 소고기 돈코츠 라면 등
시켜볼 수 밖에 없는 메뉴가 한가득 ㅎㅎ

남해와 콜라보한 메뉴들도 있어서 더욱 풍성한 느낌

아이들도 오는 곳이라 그런지
모든 초밥에 와사비는 들어있지 않고
이렇게 따로 제공됨;

주류 메뉴🍻

 

탄산음료는 2,500원이면 무제한!

스타트는 결코 가볍지 않게
태블릿으로 주문하니 매우 편했당

연어랑 간장대하!
대하는 맛이 진해서 좋았음

요건 홍게살 계란찜!
이거 식전코스로 딱인듯
차완무시처럼 아래엔 버섯이랑 새우도 들어감 ㅎㅎ

단새우랑 고등어초밥
고등어는 막 맛있다까진 아닌데 비리진 않았고
단새우는 진짜 1,900원의 퀄이 아니얐음 ㄷ ㄷ
무조건 시켜 지갑열고 시켜야함

그리고 소비대장이 나몰래 주문하려했다가
미성년자 체크가 태블릿에 떠서 걸린 ㅋㅋㅋ
클라우드 생맥주
4,500원

간장 엎고 시작하는 소비대장

타코와사비 초밥
예상 가능한 정도의 맛이였음 ㅎㅎ

명란초밥은 예상한대로 짠편

요건 홍게살 초밥인데
내장도 올려주고 귀여웠음 ㅎㅎㅎ
한개 정도 시켜볼만함

단새우 또 시킴 ㅋㅋㅋㅋ

요건 가장 기본 참치초밥
그냥 그랬던 맛 ㅠ

그리고 정말 신선했단 가지튀김 초밥!
이건 뜨겁게 나왔고 정말정말 맛있었당👍🏻

참치 트리플 ㅋㅋㅋㅋ
흠 이건 신메뉴라 기대하고 시켜봤는데
스시로에서 참치를 기대하는 건 욕심같아서
불평없이 그냥 꿀떡꿀떡 잘먹음 ㅎㅎㅎ

소비대장 추천으로 다시 시킨 대하초밥
진한 맛은 확실히 좋았음

시선강탈하며 지나간 갈치튀김 초밥
하나 먹을걸 하는 아쉬움이 글쓰는 지금도 드는 건 왜일까..

간장대하 또시킨 소비대장 ㅋㅋㅋㅋ

단새우 또시킨 나 ㅋㅌㅋㅋㅋㅋ

마무리 초밥 한개씩 시켜보자규 해서 고른
연어 대뱃살 초밥 / 참치 대뱃살 초밥
대뱃살의 대결!
확실히 앞선에 나온 참치들과는 다른 빛깔 ㅎㅎ
연어 대뱃살도 식감이 매우 좋았다고 소비대장피셜

셀프로 서비스해주는 소비대장의 와사비 ㅋㅋ

결국 5만원에 가까운 지출을 하고 마무리 ㅋㅋㅋ

회전초밥 특성상 내 테이블 바로 옆으로 지나가게되는데
여긴 따로 덮개를 두는 게 아니라
음식물이 오픈되어 있음
그런데 저렇게 팔을 회전테이블쪽에 대고 있거나
젓가락을 갇다대는 비매너 행위는 자제했으면 좋겠당ㅠ

주차🚘

주차는 3만원 이상 1시간
1만5천웡 이상 30분
5만원 나와도 1시간밖에 안줌 ㅠ

#다양한메뉴👍🏻 #적당한퀄리티
#구경거리다양 #신메뉴다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