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횟집탐방기] 용두동 깔끔한 동네횟집 “한잔 바다회”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한잔바다회
용두동🐟🥢


제기동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
용두동 롯데캐슬 1층에 드디어 횟집이 생겼다
용두동은 드디어 횟집 불모지에서 탈출함 ㅋㅋㅋ

역시 새로 생긴집이라 수조도 매우 깨끗했다

반응형

내부도 테이블 분리도 되어있고
무엇보다 층고가 높아서 좋았음👍🏻👍🏻

의자도 수납공간이 있는 형태라 굿굿

한잔바다회 메뉴판
어랏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다

석화나 벌교 새꼬막도 있는듯

기본 서비스로 나온 홍합 어묵탕과 가자미구이

횟집의 단골손님 콘버터 ㅎㅎ
그리고 해물전!

광어 우럭 중자 등장!

일단 기본 세팅완료

여긴 막장을 줘서 너무 좋음 👍🏻


생와사비 아님주의

그리고 이어서 나온 서비스 계란찜
요거 은근 맛있뜸 ㅎㅎ

중간에 멍게가 땡겨서 시킴
엄청 달거나 바다맛이 깊진 않았고
물렁보단 조금 덩어리진 식감

728x90

멍게는 그냥 쏘쏘였음 ㅎㅎ;

그리고 인원 수에 맞게 서비스로 주신
석화! 굴!
요건 매우 싱싱했다👍🏻

그리고 이름이 생소한 서더리탕
인원이 셋이라 좀 더 주셨다고 했는데
와 양이 정말 많았음👍🏻


볼살 발라먹기 ㅎㅎㅎ


동네횟집에 걸맞는 서비스와 편안한 분위기
기본 서비스 세팅이 매우 훌륭
변하지 않고 이어진다면 이또한 매우 장점이 될듯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층고가 높아서 쾌적함
단점: 손님이 매우 많음; 평일도 엄청 많은데
주말엔 대기해야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