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꽃게탐방기] 7번 방문한 “진복호” 메뉴추천 및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단호박 꽃게탕🎃🦀
진복호


기존에 있던 메뉴를 새롭게 정리한
신메뉴판
하이네켄 생맥ㅇ 없어진듯 ㅠ
그래도 최적의 조합
3가지 제철메뉴 골라먹기!!
2인 기준 75,000원
3인 기준 110,000원
기본 해산물모듬에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제철 모듬회와 붙박이 주전 단호박 꽃게탕🎃🦀을 주문!
6번 넘게 오면서 여러 메뉴를 먹어봤지만
버터전복, 가리비 치즈는 실패했었고
게장스시와 꽃게찜은 만족했었당
하지만 이번엔 회를 먹고싶어서 제철모듬회로 선택!
단호박꽃게탕은 무조건 필선택!
전에 해물탕도 먹어봤지만
그거랑은 비교 불가👍🏻

기본으로 선택되는 해산물모듬-!
🍤🌽🐟
우리가 방문한 날이 금욜 오후였는데
전체적으로 메뉴 나오는 속도가 매우 좋았음
새우튀김도 뜨거웠고
톳은 싱싱했고 멍게도 꿀맛

반응형

제철모듬회 등장!
단맛도 잘나고 비리지 않았당

갑자기 쌈을 싸서 입에 쑤셔버리는 소비대장;;😮

주인공 단호박꽃게탕 등장-!
이건 진복호의 얼굴이라해도 무방하다
오죽하면 요즘은 택배로 주문하는 루트도 생김
3마리 6만원에 배송비 8천원!
월-목에 주문을 받아야 주말전에 도착한다고 하심

알도 있고
살은 이미 국물에 양보한 상태 ㅋㅋㅋㅋ

결국 쌀밥 한공기 주문 ㅋㅋ

728x90

크으 저 단호박이 녹아서 국물에 스며들면
진정한 단호박 꽃게탕의 맛이 나옴

발라낸 살을 쌀밥에 올리면-!

가위바위보 져서 새우까는 소비대장 ㅋㅋㅋ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도 있어서 올려봄 ㅋㅋ

전과 다르게 마지막 주문이 7시고 8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니
일찍 방문해야 한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