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치킨탐방기] 용두동 “지코바 치킨” 포장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지코바 치킨
용두 1호점

 

비가오는 날 슬며시 땡겨오는 치느님
하지만 배달비는 기본 5천원..
어쩔 수 없이 방문 포장을 선택하고
용두동 롯데캐슬 상가 1층에 있는
지코바 치킨에 전화주문을 했당
20분 뒤에 오라고 하셔서 천천히 걸어감

실내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거의 배달이 주라 손님은 없었당

반응형

방문 포장은 할인도 해주고(-1천원)
배달도 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콜라도 주셨당
지코바지코바~

크 영롱한 자태 ㅎㅎ
양념 순살을 시켰고
맵찌리라 보통맛으로 시킴 ㅋㅌㅋ

떡이 가운데가 뚫려있어서
양념이 더 잘스며들 거 같음
무엇보다 떡이 정말 많았다 ㅋㅌ
후후

728x90

살이 부드러워서 식감이 매우 폭신 ㅎㅎ
양은 매우 많은 편👍🏻


치밥을 시키면 햇반을 주던데
난 집에 있는 뚜기밥으로 대체 ㅎㅎ

남은 고기들을 잘게 잘라서 밥이랑 비비면

치밥 완성!
역시 지코바 양념은 치밥이 진리라 생각
담날에 먹은 건데도
질리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용두동점 사장님
약간 마동석 스탈인데 매우 친절하심 ㅋㅋㅋ
자주 포장방문할듯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