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파스탐방기] 국산 동전파스 “종근당 공파스” 후기

728x90
반응형

종근당 공파스

 

손목이 아파서 파스를 찾던 중
약국에서 파는 파스들은 거의 큰 사이즈밖에 없었다 ㅠㅠ
샤론파스나 동전파스처럼 작은 사이즈가 필요했는데
종각 약국들을 돌고돌다 발견한 한국산 동전파스 ㅋㅋ
디자인도 그것과 매우 흡사함🙃
하지만 이름은 공파스 ㅋㅋ
종근당에서 만들었고

스펙은 대략 이러하다
60개 들어있다고 함👍🏻

728x90

일본 동전파스보단 단면이 좀 더 슬림하고
깔끔한 느낌
소소한 보관 지퍼백도 들어있음

이렇게 보관이 가능 ㅋㅋ

반응형

식사원의 승모근과 내 손목에 붙여본 결과
일본에서 사온 동전파스 대비 냄새는 좀 약하지만
강도는 비슷했다
오래 붙이면 살이 따가운 정도 ㄷ ㄷ
그래서 2-3시간 뒤엔 떼야함;

이렇게 소분해서 다이소 지퍼백에 넣었다 ㅋㅋ
가방에 넣고 다니며 필요할 때 붙이면 굿👍🏻
굳이 일본 동전파스를 쓰지않아도 될 효능이라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