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프로틴탐방기] 스타필드에서 구매한 wpi “셀렉스” 후기

728x90
반응형
셀렉스 wpi
매일우유🥛

홈트를 시작하면서 벌크업 중인데
영양섭취없이 증량은 힘든 거 같아서 프로틴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20대 초반에 멋모르고 아무거나 사서 먹던 시절에
배운 교훈이 있는데 피부가 나빠진다는 것이였음 ㅋㅋ😵‍💫
배도 아프고 그래서 요번에 알아볼땐
분리유청 단백질 wpi 제품만 찾았다
원래 롯백에서 봤던 산양유로 민든 프로틴으로 살까 하다가
가격이 너무 비싸거 고민하던 와중에
스타필드 데카트론에서 만나게 된 셀렉스 ㅋㅋ
(셀렉스란 제품은 아이스크림만 알고있던 1인;)

운동 관련 제품은 거의 다 있다고 봐도 무방한 데카트론;;
소비대장이 스페인 브랜드라고 알려줬는데
뭔가 산처럼 쌓여있는 제품들 땜에 미국일줄 알았음 ㅋㅋ

구경하다가 발견한 셀렉스존
프로틴바랑 음료, 파우더 종류가 다양했음

100% WPI 프로틴!
가격은 27,000원이고
627그람
(많아 보이지만 매일 한 번씩 먹으면 보름이면 클리어..;;)

텀블러 증정이벤트는 이미 오래 전에 끝났다고 함 ㅋㅋ

  • 총평✨

대략 10번 정도 먹어봤는데
배도 안아프고 피부에 뭐 올라오는 것도 없었당
무엇보다 맛이 나쁘지 않아서 좋았음👍🏻


만원에 파는 축구공이 있어서 하나씩 샀는데
오른쪽 공은 바람도 넣을 수 있고 제법 빵빵해서 매우 만족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