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포켓몬빵] “할로윈 기념 포켓몬 빵” 스티커 후기

728x90
반응형

 

포켓몬빵
할로윈 버전🎃

가격은 3,500원 매우 사악함
기존 망고맛이였던 컵케익과 달리
할로윈답게 호박맛 ㅋㅋㅋㅋ
근데 망고맛보다 훨씬 맛있다는 게 함정🎃❤️
테두리에 호박피카츄가 그려져있뜸

할로윈 버전들은 할로윈 띠부씰이 들어있단 사실!
그리고 전부 야광이당

반응형

이렇게 손잡이를 잡고 들어올릴 수 있음ㅋㅋ

바닥에 있는 띠부씰~

728x90

빵에 꽂혀있는 그림이랑 똑같은 스티커가 나옴 ㅋㅋ
넘버링도 없어서 특이
식사원은 숫자도 적힌 이상해씨였는데
이상하게 얜 숫자가 없당
뭐 이쁘니 갠츈갠츈
이브이랑 피카츄 두마리가 동시에 있으니 개이득 ㅋㅋㅋ

 

그리고 며칠뒤에 산 것도 똑같이 나옴..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