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레고탐방기] 폴리백 “나만의 호그와트 만들기” 후기

728x90
반응형

레고 해리포터 폴리백⚡️
“나만의 호그와트”

종종 귀여운 게 있어서 사게되는
레고 폴리백!
우리나라엔 주로 이마트, 토이킹덤, 스타필드
신세계 계열사에서만 보이는 폴리백 ㅠ
그러던 와중 미니 호그와트가 나왔다 하여
소비대장의 포백을 뚫고 겟했다 후후

8개를 모아야 호그와트를 만들 수 있음🎓

반응형

이렇게 1번부터 8번까지의 순서로 만들 것이다 ㅎㅎ
물론 설명서는 1번밖에 없다는 게 함정 ㅠㅠ
유튜브랑 카페를 뒤져가며 만들었다;
눈알 터질뻔 ㅋㅋㅌ

먼저 1번
아 그리고 호그와트 폴리백은 레고판 개구리 초콜릿 카드를 줌

근데 얼굴이 전부 레고화되어 있어서 ㅋㅋㅋㅋ
누군지는 모른다는 게 함정 ㅋㅋ

빠르게 2번!

728x90

중복은 가볍게 피해주시고


3번!

역시나 중복피했고 ㅎㅎ
이건 맥고나걸 교수인가?

4번 요거 만드는데 좀 고생함 ㅜㅠ
잘 안보이길래 난 상세샷 두개 추가 ㅋㅋ

오 4개까지도 중복이 없었음

5번!

와 뽑기의 신인가 ㅋㅋㅋ

6번!-!

나의 운은 6번에서 끝남 ㅜㅜ

 

끝을 향해.. 7번!

다행히 럭키세븐 7번째 카드는 달랐 ㅎㅎㅎ

대망의 8번 후후
요건 비쥬얼만 봐도 대강 아스트로노미 타워처럼 생김 ㅋㅋ

8번째 카드도 달랐음 ㅋㅋ


그리하여 완성된 미니 호그와트!
해리포터 레고 초기 시절 지붕이 이런 연녹색이였는데
그 색감을 그대로 살려서 이뿜 ㅎㅎ
(개인적으론 회색이 더 이뿐듯 ㅋㅋㅋ)

8개 건물이 정교하게 연결되진 않아서 장식장에 넣어두고
건드리면 안될듯 ㅋㅋ;

최근 말도 안되는 가격상승을 보여준 레고 ㅋㅋ
도대체 무슨 자신감인지 모르겠다…
아무리 인플레이션이라지만 무슨 25-30%를 올리냐..
이해할 수 없는 레고를 뒤로하고
거대한 호그와트성이 부담스럽다면 추천드리는 미니 호그와트
폴리백은 아직 가격이 오르지 않았으니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