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아스널탐방기] “22-23시즌 아스날 레플” 홍대 아디다스 브랜드센터 방문기

728x90
반응형

아스날 22-23 유니폼⚽️
홍대 아디다스

 

토요일 오후 인파가 정말 장관이였던 홍대역을 뚫고
아디다스 브랜드센터를 방문했다
사실 강남점을 거고 싶었는데 인테리어 공사 중이라
부득이하게 홍대점으로 향했다
그리고 아쉬운 점은 서울 아디다스 매장들에
22-23시즌 아스날을 포함한 아디다스 스폰서를 받는
팀들의 제품이 너무 안들어왔음;;
전에 물품이 많았던 용산 아이파크몰도 아예
유니폼 자체가 없어서 헛걸음함 ㅜㅜ

입구 바로 왼쪽에 위치한 축구 유니폼 ㅎㅎㅎ
매장이 굉장히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가장 눈에 띄고 아름다웠던 아스날
나이키-푸마를 거쳐 아디다스까지 왔는데
역시 유니폼은 아디다스가 잘 뽑아낸다고 생각함👍🏻
특히 블랙-골드 라인이 매력적인 어웨이 유니폼!
오늘 타겟이기도 하다 ㅋㅋㅋ

그리고 그 옆으로 유벤투스

뜬금 아르헨티나

외데고르를 기꺼이 내어주신 챔스 최다 우승팀
레알 마드리드
연보라 삼선이 흰색과 굉장히 잘 어울림👍🏻

솔직히 빨간색치곤 뭔가 아쉬운 바이에른 뮌헨

엠블럼보다 팀뷰어 마크가 눈에 띄는 맨유

이렇게 총 6개의 팀 유니폼이 준비되어 있었다

피팅룸엔 쇼파도 있어서 소비대장 눈치를 안보고
입을 수 있었음
여친의 따가운 눈총을 피하고 유니폼 구매하기가 가능한 점

쨍한 22-23 홈
카라 끝에 번개모양 선이 매력적이다 ㅎㅎ
소재도 잘 늘어나서 움직이기 편했음

그리고 이번시즌 구너들의 지갑을 털어버린
22-23 어웨이!
20-21시즌 홈과 원정 모두 국내 2xl를 샀는데
지금 입은 사이즈는 xl
2021시즌 때도 좀 핏하게 입으려면 xl를 사야했는데
여유있게 입으려고 2xl를 골랐던 기억 ㅎㅎ

728x90

그래서 2xl도 입어 봤는데
엄청난 차이는 없어서 2xl로 선택!
해외사이즈로는 아마 l랑 비슷하다고 알고 있음 ㅎㅎ

아디다스 회원 가입을 하면 10%할인을 받을 수 있당

이미 회원이라서 소비대장 덕에 할인받음 ㅋㅋ

그리고 새로 산 유니폼을 입고 관람한
이날 경기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둔 아스널-!
아르테타의 100번째 경기라고 알고 있었는데
기분 좋게 승리 ㅎㅎ
이번엔 챔스구경 좀 시켜주길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