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레고탐방기] 스타필드 고양 “레고스토어/토이킹덤” 방문기

728x90
반응형

레고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에 스턴트 욕조 바이크가 판다고해서
간김에 매장도 슬쩍 구경했당
이번에 나온 고흐 별이 빛나는 밤도 있고

반응형

생각보다 많이 입체적이라서 놀람 ㅋㅋ

욕조 스턴트 바이크 역시 있었구요~ㅎㅎ

 

오 보기 힘들다는 자유여신상 자석도 있음
바로 겟 ㅋㅋ
런던이랑 파리도 있었음

기프티콘 전용 상품이라는 미니 디즈니 캐슬

피규어 만들기도 다시 생겨따
몇년만인지 ㅜㅜ

작은 브릭들도 다 판매중 ㅎㅎ

기대작 롤러코스터도 있었다 ㅎㄷㄷ
직원 분이 작동하는 거 보여주신다고 해서 영상으로도 찍음 ㅋㅋ
실물로 보고 싶었던 1인 ㅋㅋ

냉큼 찍어왔구요

공간만 있다면 바로 모셔오고 싶었다 ㅠㅠ

해리포터 신상들도
블랙 가문의 숨겨진 저택도 멋있뜨

요건 경찰차인데
전에 나온 거 보다 멋있어서 한컷 ㅎㅎ

바로 앞이 토이킹덤인데
포켓몬 가오레 트렁크를 쌓아두고 팔아서 구경 ㅋㅋ
청량리 토쩔에 없어서 못 판다고 하던데
여기 다있는듯 ㅋㅋㅋ

728x90

포켓몬 키링 메이커는 결국 소비대장의 품으로 ㅋㅋㅋ
할인 중이라 하나 삼 ㅋㅋ

 

그리고 욕조바이크 두개랑 자유여신상 자석 ㅎㅎ

왜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바로 알겠다
욕조 앞에 오리가 포인트 ㅋㅋㅋ
상당히 긔여움 ㅋㅋㅋㅋㅋ

확실히 알게된 점은
레고든 포켓몬이든 물량은 스타필드에 몰려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