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문방구탐방기] 광흥창 무인 문구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문구가득🐈‍⬛

광흥창역 청년주택 peer 앞에 생긴 무인 문구점
“문구 가득”
간판도 귀엽고 재밌는 상권이 상대적으로 빈약했던
광흥창에 한줄기 빛처럼 굉장히 눈에 띈다 ㅋㅋㅋ

입구부터 스티커로 도배된 벽 ㅋㅋ
그와중에 춘식이 ㅋㅋㅋㅋ

반응형

계산대 아래로는 젤리, 껌, 사탕 등등


머리끈도 굉장히 많음 ㅋㅋ
산리오 캐릭터가 요즘 인기라더니
산리오 키티, 쿠로미,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다 있음🫢

문구점이라는데 생각보다 소품샵 느낌이 난다
여긴 짱구존 ㅎㅎ
교보문고 못지 않게 다양했다

그리고 바로 옆은 산리오 ㅋㅋㅋ
산리오 굿즈들은 진짜 엄청 많았음

728x90

숨어 있던 춘식이 인형 ㅋㅋ

몬콜레
포켓몬 피규어들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했음

그옆은 에어팟 케이스들

그리고 레고들 ㅋㅋㅋ
이마트에서만 보던 레고 폴리백
미니 피규어도 있었당
가격은 마트보단 좀 비싼편 ㅠ
박스레고들도 좀 있었음 시티랑 디즈니

헬로카봇도 다양하게 진열돼있고

스플렌더 신상도 있었고
다른 보드게임도 몇개 있음

또 다른 벽면엔 점토, 풀 문구류들

여긴 가차샵에 있는 뽑기들

루피 피규어 ㅋㅋ
그 뒤에 소비대장이 새로 산
포켓몬 키링 만들기도 있었당


그 위엔 유희왕 카드들
유희왕 카드가 아직도 나오는 구나 ㄷㄷ

킹덤 카드도 있었음

그리고 신기하게 ㅋㅋ
메이플 빵도 팔고 있었음

포켓몬 빵보단 인기가 덜한가 ;

그리고 ㅋㅋ 일본에서 팔던 포켓몬 모기패치 ㅋㅋ

포켓몬 띠부띠부씰도 판매중

그리고 소품샵같지만
문구점에 어울리는 실내화, 가위, 포스트잇 메모지 등등

계산대는 무인점 답게 직접 해야한당
그리고..!
2만원 이상 사면 영수증에 연락처를 남기기
매월 당첨을 통해 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