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산리오탐방기] 산리오로 뒤덮인 위드뮤 용산아이파크몰점 구경기

728x90
반응형

산리오 굿즈
in 위드뮤 용산아이파크몰점

오랜만에 놀러간 용산 아이파크몰!
도심에서 주차가 나름 편한 쇼핑몰이라 애용한당
그리고 무엇보다 캐릭터 관련 샵들이
예전보다 엄청 다양해져서 구경하는 재미가 커졌음 ㅎㅎ
여기 위드뮤도 예전엔 무직타이거같은 애들만 있었는데
어느새 산리오로 다 채워짐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쿠로미, 폼폼푸린
머그컵과 캘린더
소비대장 피셜론 쿠로미가 요즘 핫하다는데
해적인건가..?

상당히 고퀄이였던 뱃지랑 열쇠고리들
뱃지는 진짜 색감도 선명하고 귀여워서 괜츈👍🏻

반응형

캐릭터 별로 무선충전 패드들

반응형

그 옆으로 스티커들

반응형

좀 실용성있어 보이던 미니 지퍼백도 ㅋㅋ


색감이 이쁜 텀블러들 ㅎㅎ
개인적으로 바나나한 폼폼푸린 노랑이 이뿐듯

반응형

예전에 문방구?에서 많이 봤던 거 같은
작고 소중해보이는 포토카드 수납북 ㅋㅋㅋ
종류가 엄청 다양했음

방향제도 있었음

그리고 인형들 ㅋㅋㅋ
물량을 최근에 채운건지 진짜 빵빵함

728x90

캐릭터 틴케이스 빠질 수 없구요~

마트에서도 봤던 종이 스퀴시
자기가 직접 색칠해서 오리고 인형처럼 만드는 패키지

반응형

마스킹테이프랑 노트북 케이스도
패드 케이스도 있뜸 ㅎㅎ

테이프는 아래에도 엄청 많았다;;

반응형

요건 노트북에 붙이는 스티커들 ㅋㅋㅋ


산리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찾던게
무조건 있을 거 같은 위드뮤 용산 아이파크몰점 ㅋㅋㅋ
주말엔 지하철로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