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굿즈탐방기] 홍대역 위에 있는 “위드뮤 홍대 AK&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위드
홍대 AK&점

 

홍대입구역 위에 있는 AK플라자
이름을 AK&홍대로 바꿈 ㅋㅋ
2층엔 위드뮤, 시나몬롤 카페, 비옼이 있다
뭔가 구경할 게 굉장히 많아진 느낌!
홍대입구역에서 약속이 있을 때
일행보다 먼저 도착하면 들리기 좋은 위치

입구엔 무대영상이 나오고
바로앞에 산리오 굿즈들이 쌓여있었음 ㄷ

쿠로미,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쿠로미, 키티 인형이
종류는 용산역보다 훨씬 많았음 ㅋㅋ

텀블러와 뱃지들
요즘은 뱃지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진걸 느낌

반응형

마스킹테이프와 십자수 스티커 ㅋㅋ

그리고 매장 중앙엔
각 팬덤 응원봉이 전시되어 있었다 와..
디자인이 상당히 핫함 ㅋㅋ
그리고 외국인이 정말 많았당 k팝의 위엄인가

그리고 활동하는 아이돌들 굿즈가 섹션별로 정리되어 있었당
가장 많았던 트와이스!

블랙핑크는 피규어도 있었당 ㅋㅋ

반응형

이건 레드벨벳존 ㅎㅎ

벽면엔 사인앨범들이 한가득

728x90

그리고 안쪽엔 애니메이션 영화 뱃지들
여기만큼 종류가 많았던 곳은 없었다..
디즈니, 픽사 등등
유명했던 애니메이션 영화는 다 있었음

토이스토리랑 업, 인사이드 아웃 요건
뱃지인데 액자형식이라 세워둘 수도 있음

그 아래로 주토피아랑 토이스토리 캐릭터 뱃지들
우디의 보안관 뱃지가 좀 탐나는듯?

인어공주 컬렉션 ㅎㅎ
어렸을 때 진짜 많이 봤었는뎁
그때 이런 거 팔았으면 엄마 등골브레이커될뻔

디즈니 공주 시리즈별 필름형 뱃지랑 공주들
창문형 뱃지, 인사이드 아웃 캐릭터 뱃지
후 너무 많아서 눈알 빠질듯 ㅋㅋ

반응형

소비대장의 최애 캐릭 빙봉씨도 겟 ㅋㅌㅋ
다 정품이라 퀄리티도 훌륭함
가격도.. 정품값 ㅋㅋㅋㅋㅋ 5-8천원 정도

가장 재밌게 봤던 3편만 사와서 전시중 ㅋㅋ
액자형식이라 더 이뿐듯


아 그리고 매장 안쪽에는 위드뮤 카페도 있었당
몇일 뒤에 소비대장이랑 카페도 방문했는데 커피도 맛있고 뮤비도 계속 틀어줘서 좋았음 ㅎㅎ

다만 오른쪽 벽에 앉으면 뮤비트는 빔에 눈뽕당할 수 있으니 주의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