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동묘탐방기] 완구거리 피규어샵 “토이월드” 방문기

728x90
반응형

토이월드
동묘 완구거리🚂

 

추석때 방문한 동묘 완구거리!
사람이 정말 많았고
걱정과는 다르게 거의 모든 매장이 장사를 하고 있었당

솜사탕도 있었음 ㅋㅋㅋ

주로 포켓몬, 산리오, 레고가 주였는데
우리가 간 토이월드는 어른이들을 위한 피규어 샵이였음

귀여운 포켓몬 피규어들을 시작으로 구경 ㅋㅋ

종류별로 다 진열되어있지만
랜덤뽑기란 슬픈 사실 ㅠㅠ

세일러문


닌텐도의 별의 커비는 한축을 크게 차지하고 있었음 ㅋㅋ

그리고 가장 크게 진열된 짱구!

요건 동글동글한 짱구 ㅋㅋㅋ
흰둥이가 정말 귀여움 ㅋㅋ
훈이는 여기서도 우는 중 맹구는 콧물

짱구가 퀄리티도 정말 좋고 구경할 맛이 있었음
요건 극장에 온 짱구와 친구들인데 ㅋㅋ
포스터를 들고 있음 ㅋㅋㅋㅋ

이건 짱구네 ㅋㅋㅋ
짱아는 자기 몸만한 우유병을 마시는 건지 ㄷ ㄷ

반응형

요것도 짱구 피규어 ㅋㅋㅋ
정품이라 퀄이 다 좋음

짱구팬이라면 무조건 와야함!

728x90

가습기나 무드등같은 실용템도 있었음 ㅎㅎ

입구쪽에도 아톰, 포켓몬 피규어들이 한가득 ㅎㅎ
토이월드는 진짜 구경하는 맛이 있었당
담에 평일에 다시 와야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