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교보탐방기] 광화문 교보문고 문구대전 “노트북 파우치” 구경기

728x90
반응형
교보문고 문구대전
노트북 파우치


새로운 식구 맥북이가 왔으니
파우치도 구매해줘야징
가장 큰 광화문 교보문고로 고고씽-!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문구대전이 진행 중이였음😍
심지어 노트북 파우치가 떡하니🙏🏻

기간은 3/13까지라 넉넉츄

워너디스
테일러버드

세로형 파우치들이 있던 워너디스
세로형 파우치는 13인치만 있었음

워너디스 파우치 13인치가 가능한 제품들을
이렇게 써놔서 찾기 편할듯
난 그냥 단순한 맥북 13인치라 걱정없지 후후🥴

고리도 하나라서 열기 편해보이고
안과 밖에 주머니도 있고 펜슬 꽂이도 있었음
흠 고리 한개로만 여는게 엄청 편해보이긴 함
그런데..
문제는 디자인;;

하 디자인이 조오금 질릴 거 같아
일단 찜해놓고 패쓰-!

그옆으론 가로형 파우치들
좀 더 심플한 디자인들
일단 패쓰


데일리라이크

한 때 소비대장이 빼놓지 않고 들리던
데일리라이크-!

귀엽긴한데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음 ㅠ


웨이크업
더 메모

이번엔 희귀한 아재스타일 파우치를 구경 ㅋㅋㅋ

ㅋㅋㅋㅋㅋ뭔가 가죽코트랑 잘 어울릴듯한 디자인
🥸

라이브워크

요건 뭐랄까 약간 무지스타일?
노트북만 들고다니기엔 이 가방도 나쁘지 않아보인당


여긴 손잡이없는 라이브워크 파우치

라이브워크 제품들이 주로 심플한 편이였음

라이브워크
모모씨

라이브워크는 자체 브랜드가 엄청 많은듯?
이번엔 모모씨?
전부 곰돌이 디자인🐻
곰돌이쟁이
소비대장이 좋아할듯 ㅋㅋㅋㅋ

모모씨 파우치들은 안쪽에 따로 이렇게 엄청 몰아놨음
ㅎㄷㄷ
사이즈없다고 좌절하지 말기👍🏻

부들부들한 촉감이 끌리는 녀석

흠 가격이 좀 사악하군;;
그리고 문구대전 20% 할인 중에
제외 브랜드가 있다고 했는데
설마설마 내가 꽂힌 게 거기 들겠어?했지만..
바로 이 모모씨 파우치는 할인제외였다 ㅋㅋㅋㅋㅋ

모모씨 파우치 중엔
크로스로 맬 수 있는 종류도 있음 ㅎㅎ
아니 이렇게 종류가 다양한데
왜 문구대전에 참여를 안하는 거니…
콧대가 높구나 ㅠ
결국 소비대장이 서울에 컴백하는 날 대학교 할인으로
사기로 결정쓰..

그외에도 엄청 많았던 파우치들ㅋㅋㅋㅋ
한국에 존재하는 노트북 파우치는 여기 다 있을 거라
자부할듯 ㅋㅋ

마지막 광화문역 뽑기까지 ㅋㅋㅋ
한개에 삼처넌하는 곳도 있다던데
한 개에 천원인 매우 양심적인 곳

하지만 집에와서 보니
이미 균열이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