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고기탐방기] 홈플러스 미국산 초이스등급 꽃갈비살 후기

728x90
반응형

초이스등급
꽃갈비살🥩

미국산도 한우처럼 등급이 있는데
최상단에 프라임, 그아래 초이스
그리고 셀렉트 -> 스탠다드 순으로 가는데
마트에선 초이그 등급까지만 본듯하다
프라임도 먹어봤지만 프라임과 초이스는 크게 차이는 없는듯?

반응형

오늘 구매한 고기는 초이스 등급의 꽃갈비살!
저번에 사서 구워먹었는데 육향이 엄청 강해서
홈마트가면 무조건 꽃갈비살로 사는 중 ㅋㅋ

할인도 안 하는 거 보면
자신있다는 뜻으로 해석 ㅎㅎㅎ

200g후반대에 가격은 2만원 후반 ㅎㅎ

728x90

굽는 사진은 고기에 정신이 팔려 그만 못찍음 ㅋㅋ
언제나 미듐레어로 구워주면 갓벽 그자체🥩😭👍🏻

양파도 곁들여서 먹어주면 하루의 마침표 완성 ㅋㅋ

  • 총평

요즘 홈플에서 파는 초이스 등급의 소고기들은
한우처럼 마블링도 있어서 그런지
상당히 부드러워서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듯함

후식으로 미니 곰돌이 컵케익도 사옴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