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초밥탐방기] 용두동 숨은 맛집 “송정초밥” 후기

728x90
반응형

송정초밥🍣
in 용두동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송정초밥!
밖에서 보이는 가게 인테리어가 상당히 귀엽고 이뻐서
거리에서 눈에 띄는 곳
용두역에서 걸어서 10초 거리라 상당한 역세권이다
사실 이집은 5년 전 쯤에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밥이 떡져있어서
그뒤로 발길을 끊었는데
오랜만에 다시보니 주인분도 바뀐 거 같고
메뉴도 대대적으로 바뀌어 있어서
호기심에 다시 방문했음

내부는 밖에서 본 것처럼 좁다 ㅠ
그래도 3테이블 정도는 받을 수 있을듯 하다

반응형

메뉴판도 매우 깔끔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였고
피스가 적어서 양이 적은 분들에게 좋을 듯 했당

728x90

처음 도전해본 감자고로케
4조각에 8천원이라는 곤란한 가격이지만
맛이 정말 좋았다
으스러지는 감자도 고소하고 안에 다져진 고기와 야채들도
잘 어울려서 겉바속촉이란 단어를 그대로 옮겨낸 맛이다

그리고 네이버 후기에서도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던
후토마끼를 사먹었다 +왕새우튀김🦐
양이 상당히 크니
입이 작으면 곤란할 수도 있겠다

소스도 가지런히 챙겨주셨는데
소금이 없어서 좀 아쉽 ㅠㅠ
그리고 같이 준 저 하얀소스
저게 새우튀김의 느끼한 맛을 완벽히 잡아준다
마요네즈랑 와사비를 섞은 맛인데
이집 왕새우튀김을 먹으려면 필수소스임👍🏻

색감이 굉장히 이뻤던 후토마끼
오이의 아삭함과 참치의 촉촉함 그리고 계란의 폭신함까지
잘 어우러지는 조합이라 대만족쓰
근데 양이 많아서 혼자 먹으면 배찰듯함 ㅋㅋㅋ

왕새우튀김도 바로 튀겨 주신 거라
바삭한 맛이 그대로
새우도 실해서 식감이 살아있었다
가루가 상당히 많이 튀어서 치울 걱정이 들긴 했지만
어설픈 새우튀김과는 차원이 달랐다

꼬투리까지 매우 푸짐쓰~ㅋㅋㅋ

  • 총평

쉐프는 두 분이 있는 거 같은데
안경쓰신 분이 친절하고 응대도 좋다
다만, 전화로 안내해주시는 분은 네네네만 하셔서 처음엔 조금 당황스러웠다
전화응대는 아쉬운 면이 있었지만
맛에서 모든 게 용서되는 점…
그리고 준비한 메뉴가 소진되면 장사를 접는데
가끔 6시에도 소진되는 경우가 있다 ㅠ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을 조심! 14-16시
다음엔 미니사시미가 있던데 그거랑 초밥을 먹어볼 예정이다
이집 튀김류와 후토마끼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스시집 불모지인 용두동에서 빛나는 보석이 아닐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