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조용한 연남동 카페 “위위클럽” 방문기

728x90
반응형
연남동
위위클럽🍹

연남동 경의선숲길 가장 끝쪽에 위치한 카페
위위클럽!
사실 찾아간 건 아니고
계속 갬성을 찾아 헤맨 소비대장 덕분에 발견한 곳 ㅋㅋ
숲길 근처 카페는 자리가 거의 없어서
이렇게 안쪽까지 들어오게 됐다
하지만 뜻하지 않는 방문엔 언제나 뜻밖의 발견이 기다리고 있음

위위클럽은 다른 연남동 카페들 처럼
일반 가정집안에 들어가 있당
마당도 귀엽고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함👍🏻

내부도 심플하면서도
적절한 플랜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음
방 한곳은 애견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당

위위클럽 메뉴판 소개!
우린 쿠키 1개, 카페라떼, 메론소다를 주문!
추가로 잠봉뵈르치아바타까지…🐷

큰 창으로 바라보면 보이는 골목뷰
사람많고 정신없는 연남동이였는데
골목 안쪽으로 한적하게 위치하고 있어서
맘에 안정을 가져다줬음 ㅋㅋㅋ

짜잔-!
비쥬얼이 알록달록 ㅎㅎ

메론소다는 아이스크림까지 듬뿍 주셨는데
양이 많고 뭣보다 상틈한게 딱 내취향
강한 가짜 단맛도 없고 혀에 남는 끝맛도 없어서
보기힘든 굉장히 깔끔한 소다였음👍🏻👍🏻

소비대장의 2끄덕을 받아낸 라떼
굉장히 흡족스럽게 먹던데 ㅋㅋ
뺏어먹어보니 크림이 진짜 달달고소했음

그리고 뭔가 집에서 포장한 거 같은 비쥬얼이라
주문한 쿠키 ㅎㅎㅎ
기성품 맛이 아니라 더더 좋았음😍

그리고 배가 너무 고파 주문한 잠봉뵈르 ㅋㅋㅋ
첨 먹어봤는데 버터도 크고 햄도 많아서
식감이 촉촉부들~
빵도 따뜻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음😉

  • 총평✏️

강아지 손님들도 많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조용하고 붐비지 않아 좋았던 위위클럽!
연남동 놀러가면 자주 들릴듯
아 근데 위위클럽.. 네이버지도로 주소를 보니
연남동이 아니라 동교동이였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