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이름없는 파스타” 구로 nc백화점 후기

728x90
반응형
이름없는 파스타
구로 nc점🍝

에어팟을 사러갔다가 nc백화점은 첨이라
이곳저곳을 구경하던 중
허기가 느껴져 내려온 푸드코트

명란킬러인 나의 눈에 들어온
명란 파스타!

오 줄서서 먹는다는 파스타의 맛은 어떨지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많았고
전메뉴 포장도 가능한데다가
하이볼이나 와인에이드도 있는게 독특했당


어떻게 생긴건지
친절하게 모형도 있었음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고

테이블은 주변에 많아서 자유롭게 앉으면 됨
이날 토욜이였는데도
엄청 여유로워서 편하게 앉았다 ㅎㅎ

나오는 속도는 대략 10분?
아 메뉴이름은 명란 까르보나라 세트!
만원 초반대에 즐기는 세트

노른자 풀어먹는 고소한 맛
크림이 꾸덕하게 많은 편은 아니고
노른자의 촉촉함으로 버텨야 함
조금 뻑뻑하다고 느낄 수 있음
면 삶기는 안에 심이 살아있어 탱탱한편이다

그리고 소스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빼려면 주문할 때 말해야 한다🌶

그리고 기대도 안한 샐러드가 존맛
소스가 사과소스같은데 엄청 상큼하고
양배추도 신선해서 싹쓸었다 ㅋㅋ

그롸중에 생과일주스랑 와플대학을 사온 소비대장 ㅋㅋ
지하에 공차, 와플대학, 던킨 심지어 투다리까지
매장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는 맛이 있었음👍🏻

그리고 푸드코트에 있는게 너무 생소했던 투다리 ㅋㅋ
꼬치 한개씩 판매중인데
뭔가 신기해서 찍어봄 ㅋㅋㅋ
백화점에 있는 투다리라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