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탐방기

[연남탐방기] 경의선숲길 “연남동 공영주차장” 단속/가격/할인

728x90
반응형

연남동 3공영주차장🅿️

봄이되면 가봐야하는 곳 경의선 숲길🌳
하지만 차를 가지고 가기엔 몹시 힘든 그곳 ㅎㅎ
사실 주로 도보로 방문하는 곳이지만
주변에 2호선이 없는 경우엔
교통이 불편한 곳이다 ㅠㅠ버스타야함 🚐🚏
그래서 이날은 차를 끌고 갔는데
방문한날이 토요일 오후 2시 가장 피크인 타임이였음 ㅋㅋ

추천드리는 방법은
바로 숲길을 좀 벗어난 동교로에 있는
연남3공영주차장
단 숲라인은 추천드리지 않는게
거긴 지정주차구역이 대부분이라
사실상 자리가 없다는 거..
물론 지정주차구역이나 그 사이사이에
주차하는 분들이 많긴 하지만 단속 위험이 매우 큼❌

반응형

동교로는 연남동 메인 상권을 가로지르는 왕복 2차선 도로!
여기가 단속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합법적인 공영주차 자리가 가장 많은 곳!
하지만
토요일 피크시간대에 한번에 자리를 찾을 거란 기대는
안하는게 멘탈에 좋다 ㅋㅋㅋ

나는 차로 방문하면 이 동교로만 뺑뺑 도는데
이날은 두바퀴만에 자리를 겟했다
휴우

가격

5분당 250원

운영시간

11:00-22:00

공영주차장이므로 경차할인이 가능하다💡


조심할 점🚨

동교로 41길에 불법주차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은데
여긴 길이 좁고 보행자들이 엄청 많은 곳이라
보행에 큰 불편을 줄 수 있다 ㅠ
그리고 무엇보다 항상 단속하는 곳!
갈때마다 항상 딱지를 끊는 마포구의 부지런한 행정을
만나볼 수 있음ㅋㅋㅋ

728x90

나는 경차라서 반값 할인을 받았는데
일반 승용차면 보통 2시간에 7천원정도 ㅎㅎ
근데 주차하기까지 시간도 너무 오래 걸리고
골목길이 너무 좁고 막혀서
다음엔 무조건 뚜벅이로 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