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탐방기

[골목탐방기] 성수동 “성수연방” 안 이곳저곳 방문기

728x90
반응형

성수연방


띵굴스토어 - 아크앤북 - 전쿡델리미트




요새 자주가는 성수동 곳곳이 구경할 곳 천지이다
오늘은 성수동 골목길보단 복합문화센터인 “성수연방”
작은 쇼핑몰같은 이곳을 방문했다 ㅎㅎ
안에는 유명한 띵굴스토어가 자리잡고 있다​

역시 입구부터 디자인이 성수동 스멜~
성수동은 뭐랄까 대림창고도 그렇고
건물들이 공장처럼 큼직큼직하면서 내부를 그린계열로
조화를 이룬다 (뭐 다그런건 아니다;)
뭔가 건물들이 특색있어서 좋다👍🏻​

​성수연방 전체구조도
무려3층까지 있다 ㅋㅋㅋㅋ
2층엔 아크앤북 서점도 있고
1층엔 띵굴마켓, 피자시즌 등등이 있다 ㅎㅎ
아 그러고 존쿡델리미트는 2층이다!​

 

 

​띵굴스토어 성수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10시까지
오 넉넉한 구경타임~​

​유리 그릇과 반지들

​부엌 소품들도 싱크대 위에 전시 중이다 ㅎㅎ

 

 

 

세탁기가 여기 왜있지 ㅋㅋㅋㅋ
세탁용품들도 판매한다​

​미니 도장들과 갖가지 문구용품들도 판매한다

막 엄청난 잇템은 발견하지 못했다 ㅋㅋ

​뱃지랑 가방들 ㅎㅎ

여행 용품도 보이고

가방은 좀 비싼게 흠이지만 디자인은 훌륭하다

​티셔츠들도 있고

냄비나 향신료들 ㅋㅋㅋ

식재료들도 판매한다
오 없는 것 빼곤 다있는 띵굴?

​컵디자인이 귀여워서 한컷

​귀여운 모양의 접시들과 귀고리들 ㅎㅎ

​테이블 비치나 쇼파들 인테리어 분위기가 맘에 들었다 ㅎㅎ

​정신없이 띵굴스토어 구경을 마치고 위로 올라갔다
엘베도 있고 계단도 있으니 맘대로 선택!
우린 계단으로 2층으로 고고씽​

​2층에선 쇼핑몰 촬영도 하고 있었다
위에서 내려다 본 성수연방
중앙에 유리거울 홀이 아름답다 ㅎㅎ​

​여긴 아크앤북!
지점이 여러 곳있는데 여긴 성수점이다
주로 라이프스타일 관련 책들이 많다​

이런 섬세한 배려 굿굿
책을 읽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소비대장이 탐내던 가방 한컷~

안경까지 판매한다 ㅋㅋㅋ

​뭔가 미니 교보문고 느낌 ㅋㅋㅋ
잡템들도 판매해서 그런가 구경해볼만 하다​

집에 계신 에어프라이어님을 좀 더 활용해보려는
의지로 요책을 하나 사보았다 ㅋㅋㅋ🐷​

요새 에어프라이어는 못하는 음식이 없는 듯 하다 ㅋㅋ

​다음 이동한 곳은 존쿡델리미트
팜프레시팩토리 라는 곳이다​

​육가공 전문 브랜드라고 한다
11:00-20:00
여러 향신료와 고기들을 판매한다​

수제 소시지를 직접 맛볼 수 있다 ㅎㅎㅎ

향이 정말 좋았는데 짠맛이 없어서 담백하다

내부가 소시지 향으로 가득 ㅋㅋㅋ

​한우소시지라.. 탐난다ㅏ

​하몽과 치즈들이 정말 종류별로 다양하다

전문점은 확실히 맞군 ㅎ

​정육점이 이렇게나 고급지다니 ㅋㅋㅋ

스모크 치즈 한개 업어옴 ㅋㅋㅋㅋㅋ

와인이랑 먹어야징

​여긴 쿠킹클래스도 있었다 아쉽게도 사진은 9월 스케쥴이라

사이트를 통해 알아봐야 한다 ㅠㅜ(급죄송)

날씨가 화창해서 더 구경하기 좋았던 성수연방
공장지대를 개발했다고 하는데 처음 지을 때 부터
이런 용도로 사용하려고 한줄 알았다 ㅋㅋ
그정도로 동선이나 매장 위치가 적절했다
성수동의 구경기는 언제쯤 끝나련지 ㅎ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