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목탐방기

[골목탐방기] 연남동 미로길 골목투어 (미대오빠&네온문) 방문기

728x90
반응형

연남동 미로길


연남동 골목길 투어는 언제나 즐겁당 요새 푹 빠진 골목은 바로 미로길!
미로길은 지도에 뜨는 공식명칭은 아니고 이곳에서 자체적으로 불리는 이름인 듯 했당
유현준 교수님이 말씀하셨던 걷기 재밌는 거리는
걸을때 마다 이벤트가 여러개 발생하여 보행자가 선택할 가게가 많은 거리를 말한다
내가 볼땐 미로길도 그 범주에 해당된다
그만큼 작은 골목길에 집객할 요소들이 많당

 

 

동교로38길-46길
미로길은 이렇게 귀여운 지도로 골목 벽마다 붙어있당 ㅎㅎ
확실히 지자체에서 밀어주는 거리인듯👀
낮에 가서 배고팠던 우리가 갔던 파스타집 ‘미대오빠’

미대오빠

 

 

운영시간
평일 11:00-22:00
주말 11:00-23:00

순서표 발급해주는 기계가 밖에 있었는데
평일 낮엔 바로 입장해도 자리가 널널했당 ㅎㅎ

 

 

생각보다 가게가 매우 비좁다 ㅠㅠ
테이블은 안쪽 방까지 총 3테이블

 

 

요 멋드러진 의자 뒤에

 

 


요렇게 작은 자리가 있었당 ㅎㅎ

 

 

실내 인테리어는 반짝반짝⭐️

 

 

미대오빠 메뉴판-!
우린 명란올리오파스타와 통꽃게 로제파스타를 시켰당 ㅎㅎ

 

 

먼저 나온 식전 빵 ㅎ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먹었던 마늘바게트 중 제일 맛있었당👍🏻👍🏻

 

 

먼저 나온 명란올리오파스타~

 

 

안에 내용물도 엄청 실해서 속이 든든했다
메뉴가 10-15걸리는데 상당히 공들여 내놓는 느낌이 들었당

 

 

통꽃게 로제파스타~
사실 통꽃게는 사실 그냥 데코라고 생각해야 함 ㅠ
안에 살이 하나도 없어요 ㅠㅠㅠ
그래도 소스맛은 일품이였당
다만 둘다 좀 맵다 ㅋㅋㅋ
기본 양념 자체가 맵게 나오는 듯👀
그리고... 매장이 작은데 비해 음악소리가 너무 컸다 😷
먹고 체하는 듯한 느낌 ㅜㅜ
실제로 소비대장은 예민보스도 아닌데🤨 큰 노래땜에 체했었다 ㅠㅠ

약간의 더부룩함을 안고 걷다가 마주한 소품샵 네온문~

네온문


 

 

불이 켜져있는지는 잘 안보이기 때문에
오픈표지만 보고 들어갔다 ㅎㅎㅎ

 

 

운영시간
14:00-21:00

 

 

실내에 들어가자마자 알록달록한 소품들이 반겨준당

 

 

한 덩치 하는 소비대장은 일부러 길을 막고 구경을 방해한다 ㅋㅋㅋㅋㅋ🤨

 

 

미니 패트병에 들어있는 귀여운 인형 ㅜㅜ

 

 

요긴 마스킹테이프와 갖가지 소품
사실 구경 5분도 안돼서 나옴 ㅋㅋㅋㅋ ㅠ
딱히 종류도 없고 볼거리가 없었던 네온문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