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타임스퀘어 온기정” 텐동 자세한 후기

728x9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온기정

쇼핑과 장보기 그리고 맛집과 주차까지
한 번에 해결해야 한다면
바로 영등포 타임스퀘어라고 생각하는 1인
그리하여 오늘도 온기정에 갔다고 한다 ㅋㅋㅋ

오늘 간 곳은 온기정!
줄이 엄청 길었는데
인스타 사진에 반해서 픽함 ㅋㅋㅋ

자리가 나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소비대장

2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 겟!
녹차를 내어주심 ㅎㅎ
스키야끼만 먹으면서 자기가 뭘 고를지 맞춰보라는 소비대장
주문으로 답하는 나
스키야끼 우동과 텐동을 시켰당
전에 고양스타필드에서 타쿠미식당 튀김덮밥을 먹은 뒤로 꽂힘 ㅎㅎ

텐동은 확실히 빨리 나오는 편

캬 비주얼이 너무 훌륭하쟈나👍🏻
소비대장의 스키야끼는 장인이
한땀한땀 만드는지 하도 안나와서
그동안 튀김을 한개씩 찍어봄 ㅋㅋㅋ

버섯튀김 이상하게 튀김은 버섯이 끌린단 말이지
고소함이 극강

계란튀김 ㅎㅎ
요건 반숙이니 입천장 조심‼️

꽈리고추 튀김!
젤 좋음 ㅎㅎ

오징어 튀김

가장 맛있었던 연근튀김👍🏻

김튀김 요건 좀 느끼

첨에 뭐지? 했던 ㅋㅋ
팽이버섯튀김
기름맛이 강하니 주의

반으로 접어서 나온 깻잎튀김 ㅎㅎ

그리고 마지막 새우튀김

그리고 나온 스키야끼우동
안에 들어간 차돌박이가 정말 부드럽고
국물맛이 진했음👍🏻

그리고 같이 나온 국이 진짜 👍🏻👍🏻👍🏻🥇
백점만점에 만점 ㅋㅋㅋㅋ?

시치미도 따로 주는게 좋았음

텐동은 초반 5-7개 까진 진짜 맛있는데
점점 느끼함은 어쩔 수 없었음 ㅜ
그래도 튀김 퀄이나 양은 인정👍🏻🥇

주차표까지 챙겨가면 완벽한 식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