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꽃게탐방기] “장원 산꽃게 간장게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장원 산꽃게🦀

어릴적 가보았던 꽃게 최고의 맛집
장원 산꽃게의 추억 여행을 하고자
소비대장과 10년만에 다시 찾았다
아직 같은 위치에서 영업중이라 은근 반가움👀

정말 오래된 듯한 슈퍼옆에 위치한 장원 산꽃게 전용 주차장
도움보단 훈수에 초점이 맞춰진
소비대장의 창렬 지도를 받으며 주차 완료!

토요일 이른시간이였지만
손님이 제법 차있었고
30분 정도 지나자 가득 찼다;;‼️

들어올 때 보았던 크고 실한 꽃게를 상상하느라
대화가 통하지 않는 소비대장을 놔두고
꽃게 백숙을 주문!
백숙이란 꽃게를 찐 것을 말한다고 한당
백숙하면 닭만 생각나는 1인💧😅

요것은 메뉴판입니당 ㅎㅎ
여긴 양념찜이나 해물탕보단
산꽃게 백숙이 진리란 걸 단골들은 알고있다

속속 채워지는 밑반찬‼️
혜자스러움에 소비대장의 입도 크게 벌어진다🤪

그리고 이 된장국!
약간 칼칼하면서 아주 뜨거운 것이
밑반찬들 중 단연 으뜸👍🏻

그리고 모든 무기가 갖춰지고..

주인공 등장‼️‼️
와 진짜 이렇게 큰 꽃게는 진복호에서도 못 본 거 같은데..

진짜 살이 실하다못해 터져 나올정도로
가득 차 있었음👀
간장게장도 아닌데 누르면 살이 나온당 크크크

그리고 묘기를 부리는 소비대장
껍질을 발라서 장미처럼 만들어 먹음ㅋㅋㅋㅋ🌷

아무도 요구하지 않은 앵콜까지 ㅋㅋㅋ
무슨 닭다리같네 ㅋㅋ🍗

그리고 어느정도 무르익으면
내장과 볶아서 나오는 볶음밥 ㅠㅠ
다들 배불러서 힘들어하지만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

게딱지에 비벼먹는 볶음밥은 정말 ㅜㅜ
지금도 군침이 돈당💧

장렬히 전사한 꽃게들🦀💧

정말 가격이 비싸도 아깝지 않은 한끼였당
사장님이 내 친지였음 좋겠다싶은 장원산꽃게집 ㅋㅋ
또 언제 가보려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