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빵집탐방기] “프랑제리 피어 신촌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프랑제리 피어 신촌점🍞

광흥창역 근처에 생긴 청년주택 1층에
프랑제리가 생김
뭔진 모르지만 소비대장이 사온 빵이 맛있길래 직접 찾아가봄 ㅎㅎ

입구 자동문부터가 심상치 않음 ㅋㅋㅋ

오 일단 매장이 매우 넓다!👀
테이블도 두 구역으로 나눠져있음👍🏻

베스트 빵 라인업을 꼭 찍어야 한다는 소비대장
그러면서 정작 사과빵 맛없다며 ㅋㅋ..

먼저 쿠키
가격은 6처넌인가 하지만 소비대장이 사왔던
코코넛 쿠키가 정말 맛있었음‼️

떠먹는 카스테라 ㅎㅎ
요건 첫날 사먹고 맛있어서 요즘도 자주 사먹고 있음🍞
너무 달지도 않고 폭신폭신한 부드러움

파이와 치즈볼

그리고 디자인이 진짜 사과같은 사과빵 ㅋㅋㅋ
🍎
요건 소비대장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귀여워서 샀는데
그녀는 옳았다..
이쁜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은 다 옛말인가..ㅋㅋㅋ
안에 사과잼은 먹을만 했는데
겉 빵이 진짜 노맛😟

그리고 진짜 혜자스러운 식빵라인
탕종식빵이랑 생우유식빵을 사먹어봤는데
탕종은 그 쫄깃함이 매력이였고
생우유식빵은 달달한 부드러움이 좋았음
여긴 식빵 크기에 비해 가격이 정말 혜자란 생각🥇

그외에도 샌드위치와 바게트가 다양했음👀

그리고 카페 음료와 케익들
담엔 케익도 사먹어봐야징

얼음에 들어있는 과일주스 비쥬얼이 이뻐서 ㅎㅎㅎ

주차요금🅿️

주차도 1시간 무료!
카페 이용하기엔 조금 부족한듯💧

빵 종류가 다채롭고
식빵이 정말 혜자스러운 프랑제리 후기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