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맥주탐방기] "신촌 이마트 국내/세계맥주" 후기

728x90
반응형

 

신촌 이마트 맥주코너

소비대장 피셜로 들은 신촌 이마트엔 맥주코너가 아주 빵빵하다고 ㅋㅋ

신촌 이마트는 미니미니한 매력이 있는 지점이당

주차장도 타워형 주차장만 있고 통로도 매우 좁은 편

그렇기에 최대한 슬림하게 가야한다?

 

입구부터 발랄하게 반겨주는 스텔라와 하이네켄 ㅋㅋㅋ

요로케 큰 잔은 첨보는 거 같은데 

벌써 한 개만 남았길래 엄청 고민 ㅋㅋㅋㅋ

(술찌라 쫌쫌따리로 마시기에 큰잔이 필요없ㅋㅋㅋㅋ)

728x90

생맥주가 들어있는 통도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다 ㅋㅋ

보통 하이네켄이나 타이거만 봤는데 

에델바이스도 있넹

그리고.. 매우 고상한 잔을 주는 스텔라 ㅋㅋㅋㅋ

요것이 맥주잔이당가??

챌리스팩이라고 잔을 걸어두는 거 같당

그리고 시작되는 세계맥주의 향연...ㅎㄷㄷㄷ한 라인업

날두가 복귀한 맨유처럼 초호화 군단이다

방구석에 누워있는 스콜스까지 불러온듯한 라인업 ㅋㅋㅋㅋ

소비대장이 좋아하는 발리하이도 두가지 맛까지 있었음

근데 진달래맥주는 위쪽 동네 맥주랑가?_?

 

그리고.. 지금 발견해버린 내가 지속해서 수소문 중인

에델바이스가의 복숭아씨 ㅠㅠ

왜 이제서야 블로그를 쓰는 순간에 보인단 말인가 ㅠㅠㅜㅜ

타이거 레몬맛 미니 사이즈도 있구

웬만한 애들은 다 있는 듯 하당 오호~

백신 1차 5일만 지나면 바로 다 쓸러버리갔숴ㅎㅎ

 

그리고 국내파들도 아쉽지 않게 차출해놓은듯 하당 

이마트 맥주코너팀의 감독을 칭찬하지 아니할 수가 없당 

ps.매우매우 무겁게 맥주가 든 자루를 들고 힘들게 컴백홈하는 소비대장이였다

소비대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