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러닝탐방기] 나이키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2” 러닝후기

728x90
반응형

나이키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2 솔직후기

나이키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2
ct2357-102
기존에도 나이키 신발은 자주 신어봤지만
사실 착화감이 뛰어난지는 잘몰랐음
그냥 다들 많이 신으니까
디자인이 이뻐서가 가장 큰이유
그러던 와중
로나4단계로 헬스장에서 런닝 속도 6제한;;
그래서 집앞 천을 뛰기로 결정 ㅋㅋㅋ
무릎 보호를 위해서 무조건 러닝 전용화를 신으라는
고덕 러닝장인 이모씨의 조언으로 나이키를 탐방
딱 할인시즌이여서 10-20%중이였는데

 


이런 이미 20%가격으로 인해 사이즈 품절사태 ㅋㅋ
매장에가서 다른 색상을 신어봤는데
폭신한 탄력이 매우 맘에 들었음
하지만 색상이 중요한 게 또 러닝화라 ㅋㅋㅋ
결국 정가에 파는 ak몰에서 사이즈를 주문;

사이즈 팁💫
후기나 리뷰를 보면 사이즈 반업을 기본인 것 처럼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꼭 그런건 아닌듯 하당
난 뉴발, 나이키 평소 255를 신는데
간혹 작게나오면 260도 신고
나이키 플라이니트 런2는 255가 발가락 여유도 충분하고
편했음
아무래도 사이즈를 반업하는 이유는 발폭이 넓고 두꺼운 분들에게 해당되는 얘기
발이 얇고 칼발에 가까운 분들은 굳이
사이즈업을 하지 않아도 될듯하다💫

매우 가볍고 통통튄다
뒤에 고리가 있어 신기도 편한편👍🏻
일단 색깔이 내가 가장좋아하는 화이트화이트
(영국 북런던에 오신 화이트란 분도 몸값만큼 잘해주길⚽️🙏🏻)

오랜만에 돌아온 정릉천 ㅎㅎ
전보다 램프가 많아져 더 밝아진 느낌
수로 폭을 접히는 공사를 했다는데
그덕에 유속이 빨라져서 전에 나던 물비린내가 줄어든듯👍🏻

728x90

좋았던 점1👍🏻
대략 30분 정도 뛰어봤는데
달고 살던 발목 불편함도 없었고
지면에 닿을 때 반발성이 커서
튕기듯이 발이 떠오르는 느낌이 매우 좋았음

끈 끝에 니트로 연결되어서
막 쪼이는 느낌도 들지않았고
좋았던 점2👍🏻
이게 겨울엔 어떨지 모르겠으나
발등에 메쉬로 바람이 솔솔 들어온다💨
발을 식혀주는 느낌?
그래서 발에 열이 안났다


총평 후기💫
총 50분 정도 뛰었는데
다음 날 발목이나 발 통증이 전혀없고
반발성 덕분에 무릎에 확실히 도움이 된듯하다
15-17만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러닝용으로 하나 가져볼만한 템인듯
백신으로 약해진 거 같은 심장을
빨리 단련시켜줘야 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