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잭콕탐방기] 술찌가 먹는 잭콕 후기

728x90
반응형

🥃만들기

요즘 즐겨보는 주락이월드에서 꽂힌 잭콕!
잭다니엘과 콜라를 섞은 하이볼인데
퍙소 코카콜라 매니아로서 안 먹어볼 수가 없는 비쥬얼👀
바로 마트로 달려갔당

와인앤모어
홈플러스

와인앤모어는 큰 사이즈밖에 없었는데
홈플에선 200ml도 팔았다👍🏻
첫 도전이라 작은 사이즈가 부담없을 듯 해서
200ml로 겟겟✨

귀욤귀염한 사이즈
잭다니엘은 천조국 국민주라는데
향이 후덜덜😵‍💫
어서 콜라를 찾는 소비대장🤭

난 콜라는 250ml사이즈를 사용했다
비율은 다 다르겠지만
술찌인 나는 잭다니엘 비율을 최대한 줄이는 쪽으로 ㅎㅎ🥲

작은 소주잔에 70-80%를 채우고~

얼음위에 차례로 부어준당👍🏻✨

오비라거 잔에 촤르르

ㅋㅋㅋㅋ술찌가 먹기엔 적당한 도수인듯하당
콜라의 단맛을 잭다니엘이 약간 잡아주면서
끝향이 잭다니엘 특유의 향으로 채워졌다
술찌가 느끼기엔 약간 나무향이랄까?
은근 중독되는 향이였음🥇
매일 생각나는 맛 ㅎㅎㅎ❤️
아그리고 콜라는 펩시보단 꼭 코카콜라로 드세욥
펩시는 해봤는데 너무 설탕맛이라 잭다니엘 향이 안느껴짐 ㅠ

벌써 사라져버림🥲
담엔 크 거 사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