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쿠캣마켓” 신촌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쿠캣마켓 신촌점🐈‍⬛

광흥창역과 신촌역 사이에 세워진!(사실상 광흥창역에 가깝 ㅋㅋ)
쿠캣마켓!
인터넷에서 나름 핫하다는데
역시나 난 소비대장에게 첨듣고ㅋㅋㅋ
앙버터 맛집인 광흥창팩토리 바로 뒷편이라
빵도 살겸 들렸당 ㅎㅎ

내부는 매우 깨끗하고 쾌적했당
주황색이 메인 컬러같은데
상콤한 느낌이 물씬 ㅎㅎ
이랜드 청년주택 건물 1층에 있는데
역시나 1인가구를 타겟으로 삼는 메뉴들로 가득했음👀

불닭볶음밥은 첨보넹 ㅋㅋ

와인에 잘어울리는 원팩 감바스부터
만두, 마늘둥지바게트까지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쓰✨

그리고 냉동 볶음밥 팩들 ㅎㅎ
코로시국 이후 점심 식사도 배달아니면 편의점족인데
그것도 질린다 ㅠㅠ 배달비도 너무 비싸고 ㅠ‼️
편의점도시락은 뭔가 가격대비 아쉽고
그런 사람들에게 한줄기 희망일 될 거 같음
가격도 4처넌인데 종류도 다양하고
단호박밥-안동찜닭 등등

요건 사와서 바로먹어본 단호박안동찖닭인데
맛이 아주아주 훌륭했당
양이 많지는 않으니
밥양이 어마무시한 분들은 두팩 드시는 걸로..😵‍💫

뼈채로 튀겼다는 돈마호크카츠‼️

냉동포장이 겨우 30분이라해서
눈물을 머금고 포기한 순살 양념꽃게장 ㅜㅠ🥲
양념꽃게장에 순살이라니‼️
역시 순살에 진심인 민족다움👍🏻

신기한 술도 많았당 ㅋㅋㅋ

안주로 훌륭한 메뉴들도 곳곳에 포진
껍데기가 인상적인데
가격도 혜자스러운데 맛도 다양 ㅎㅎ
갈비양념, 매콤양념 등등

안주에만 진심인 술찌 소비대장은 바로 겟🤭

온라인몰도 있다고 하는데
종류가 조금 다르다고 하심
스탬프와 적립인 필수‼️
(참고로 냉동포장은 매우 미니미한 얼음팩입니당😅)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