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상수 “카이화”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상수 카이화

토욜 오전부터 짜장이 땡겼던 소비대장
상수에 있는 맛집이라며 카이화로 데리고 갔다🏃🏻‍♀️
문은 1층 식당은 2층!

매장은 어제 오픈한 곳처럼 깨끗했음
좌석도 간격이 넓고 많았다

엉덩이가 크면 앉기 힘들다며
쇼파자리로 가버리는 소비대장;😥

메뉴판

요리류와 면사이에 고민하던 소비대장에게
희소식이!
카이화 커플세트가 있다
탕수육+닭요리/새우요리+짜장면/짬뽕
항상 다양한 메뉴를 먹고 싶지만
가격과 한정적인 위용량으로 고민하던 소비대장에게
매우 반가운 메뉴 ㅋㅋㅋ
바로 시킴 ㅋㅋㅋㅋ
사장님께 물어보니 짬뽕이 더 잘나간다고 해서
난 짬뽕~✨

센스있게 말안해도 앞치마를 가져다주시는 사장님👍🏻

기본 짜사이와 수프가 나오고~

탕수육 등장!
찹쌀탕수육이라 흥분하기 시작하는 소비대장🐷!!

고기도 부드럽고 쫀득한 찹쌀껍질이 대박👍🏻

그리고 크림새우
생각보다 새우도 실하고 양이 많아서 깝놀👀

오동통한 새우 ㅎㅎ

오이가 귀여운 짜장면 ㅎㅎㅎ
소비대장은 매우 흡족한 맛이라고 했음
양이 많지 않아서 오히려 좋아함 ㅋㅋㅋㅋ

내 짬뽕 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안매워서 ㅋㅋㅋㅋ
건더기가 엄청 다양하고 면발이 탱탱했다
다만 얼큰함을 기대하신 분들에겐 실망스러울듯

그리고…

본격적으로 먹느나며 갈퀴로 머리를 묶은 소비대장ㅋㅋ
근데..

오잉 ㅋㅋㅋㅋㅋ 똑같..🤭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지는 집
얼큰한 짬뽕보단 구수한 짬뽕을 가진 집
다양한 메뉴를 즐기기 위한 커플세트가 있는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