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DMC “푸차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푸차이

웨딩홀이 있는 dmc타워에 위치한 푸차이!
들어오는 주차장 입구가 조금 헛갈리는데
주차는 웨딩홀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된당
이 날은 토욜이여서 실제로 결혼식 하객들 주차로
지하 1,2층은 풀로 찼음 ㄷ ㄷ


푸차이는 웨딩홀이 있는 2층에 같이 위치중
지하까지 안가는 엘베가 있으니 조심조심

실내는 쾌적하다 정도?
인테리어가 엄청 이쁜 건 아니지만
그냥 무난한 편 ㅎㅎ

대신 창가 쪽 자리가 탁트여서 좋았음
2층이지만 층고가 높아서 나무보단 눈높이가 높음 ㅋㅋ

디지털미디어시티역 8출에서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 ㅋㅋ
소비대장말로는 지하로 역과 연결되어 있다고 함👀
출퇴근 편할듯

메뉴판

평일은 3-5시가 브레이크 타임
주말과 공휴일은 없음
우린 쇠고기유니짜장, 삼선짜장, 파인애플팅수육을 시킴
요리 2개에 식사 1개보단
식사 2개에 요리류 1개로 하잔 소비대장의 의견을 적극반영함 ㅋㅋ

먼저 땅콩과 기본 짜사이
짜사이가 중국식이라 좀 맵다는 소비대장의견 ㅋㅋ
(매운지 모르겠는뎈ㅋㅋ🤣)

샐러드도 제공된당

파인애플탕수육🍍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파인애플탕수육
튀김 바구니에 담겨져 나오는 게 특이👀
탕수육 소스는 파인애플의 단향이 올라오는데
막상 먹으면 심하게 달지 않았다
오히려 약간의 매콤한 향도 있었음

가장 맘에 든 점은 고기의 부드러움
튀김옷의 두께👍🏻
튀김이 얇고 고기가 전체를 채우고 있음
동네 탕수육 중자와 양도 가격도 비슷한데
비교불가인 맛✨

이런 튀김옷이 덮고 있었는데

갑자기 다 쏟고 튀김을 뜯어먹는 소비돼장🐷
여튼 탕수육은 식어도 부드러운 게 특징이였다👍🏻

쇠고기유니짜장

바로 나온 유니덕후 소비대장의 쇠고기유니짜장~
소스를 따로주시고 부산스타일로 달걀프라이가 나옴
부산출신이지만 달걀프라이를 나에게 줘버리는 소비대장
🥲

삼선짜장

그리고 삼선짜장
짜장면들이 면이 정말 탱글했다
그래서 삼선짜장의 경우는 면이 소스를 머금지 못하는 느낌
소스와 면이 따로 노는 느낌을 받음
하지만 유니짜장은 면에 잘 흡수됨 ㅋㅋ
건더기들은 실한편👍🏻

수정과

마무리로 수정과를 주시는데
평소 안먹는 소비대장도 먹을 정도✨

주차요금

소비돼장🐷

주차는 1시간 반이라고 하셨는데
1시간 쿠폰만 주심
기본 무료 30분 포함해서 알려주는듯 ㅋㅋㅋ
주차시간이 여유있는 편은 아님❌
근데 들어올 때 엉뚱한 번호로 인식된건지
입차내역에 차가 없음 ㅋㅋㅋㅋㅋ
번호판 인식기가 조금 이상한듯 하당
결국 상황실에서 열어주심😥

푸차이 종합후기
요리류가 가격대비 양도 정말 많았고
퀄리티가 훌륭했다
탕수육 고기식감은 여기만한 곳 찾기도 힘들듯
가격은 왠만한 동네 중국집 수준
소자를 시켜도 2인이 먹기 충분하다👍🏻
다음엔 깐풍새우 먹으러 와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