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꼬치탐방기] 상수 야키토리 “강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상수 꼬치집 강태

상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강태!
사실은 소비대장과 상수에 야키토리 나루토를 가려고 했는데
토욜 5시 50분이였는데 이미 6팀이 대기중😥
어쩔 수 없이 돌고 돌다가
검색해보지 않은 강태로 들어갔당
사실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약간 불안했음🥺

내부는 테이블이 많진 않았고
적당한 정도 조명도 적절했당

메뉴판

강태 매뉴판!
술 종류는 못찍었는데 ㅠ
하이볼, 소주, 생맥은 클라우드~

기본 양배추가 세팅되고
우린 닭고기-파, 염통을 시켰당
클라우드 생맥 두잔도 ㅎㅎ

비장탄

주문을 하니 비장탄을 준비하시는 사장님 ㅎㅎ
아 그리고 꼬치는 첫주문만 2개를 주문하면 된다고 하심!

뜨끈하게 구워지고 있는 꼬치들 ㅎㅎ

클라우드 생맥

클라우드 생맥 도착!
🍻

염통, 닭다리살-대파꼬치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염통과 닭-파 꼬치 ㅎㅎ

시치미도 있으니 삼삼하면 찍어먹으면 된당 ㅎㅎ
근데 기본 간이 되어 있음!

애호박 삼겹꼬치

그리고 부리나케 꼬치를 조지는 소비대장은
바로 애호박-삼겹 꼬치를 주문!👀
이건 진짜 인생꼬치라는 소비대장 ㅋㅋ
애호박 식감이 예술이였음
소비대장은 애호박꼬치는 없냐고 슬퍼함 ㅠ

감자버터구이, 애호박삼겹꼬치

그리고 이어서 나온 통감자버터구이!
고소한 게 딱 내입맛👍🏻
의외로 마요네즈와 찰떡궁합
가격까지 생각하면 버터감자구이는 기본으로 시켜야할듯

살짝 아쉬웠다면 몇몇 부위는 덜익었다는 것😷

조금씩 쌓여가는 접시를 뒤로하고

자리를 떠난 소비대장 ㅋㅋ

하이볼 진저엘

그러고선 하이볼 진저엘을 주문해옴👀
사실 하이볼을 예전 닭꼬치집에서 마셔봤는데
쩝 그냥 레몬물맛?
근데 이건 레몬의 상큼함만 가져왔음
농도도 진해서 굿굿 👍🏻

결국 나도 시킴 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닭-파, 염통꼬치 ㅎㅎㅎ
이날 정말 배터지게 먹는 소비대장;;🐷

파인애플삼겹꼬치

사장님이 파인애플 삼겹꼬치를 서비스로 주심
평소 구운 파인애플을 안먹는 다는 소비대장…
근데 그러고선 왜 너가 다먹니..?🥲

아쉬움에 우린 하이볼 두잔과 애호박삼겹꼬치를
마지막으로 장렬히 전사했다🥲👍🏻

사장님의 깨끗함

꼬치집인데 이렇게 화로가 깨끗할수가..
그리고 주문해서 나가면 그때그때 철판을 바로 닦으심
부엌상태만 봐도 백종원쌤이 오면 바로 칭찬받으실듯👀👍🏻

내부화장실

상수 술집들은 보통 화장실불편을 감수해야 하는데..
여긴 실내 화장실도 정말 편했음👍🏻👍🏻

강태 솔직후기
가격이 저렴한 집은 아니다.
하지만 음식의 수준이 가격에 밀리지 않는집
사장님의 깔끔한 마인드가 온몸으로 느껴지는 집
하이볼이 정말 맛있는 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