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쿠팡이츠로 시켜본 “더 후라이팬 한양대점” 후기

728x90
반응형

더 후라이팬 한양대점

더 후라이팬은 다리살로만 선택이 가능하고
같이 나오는 감튀가 맛있어서
자주갔던 프랜차이즈점이당
집근처엔 매장이 없어서 까맣게 잊고 살았는데 ㅠ
쿠팡이츠를 둘러보다 발견!👀
배달시간도 25분이고 배달비도 무료라 주문하게됨☀️

정말 25분만에 배달도착!
구성은 칠리소스 2통(선택가능)
콜라, 얼음컵, 코울슬로!

그리고 사장님의 손편지!
원래 귀찮아서 앱후기는 안적는데
적었다 ㅋㅋㅋㅋ
이런 글귀는 보이지 않는 주방에 대한
작은 안심과 신뢰를 주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느껴진당👍🏻

사진 이쁘게 찍으라고 다시 정리하는 엄마 ㅋㅋㅋㅋ
구성품은 요러하다!

코울슬로가 나와서 신기

그리고 콜라랑 얼음컵을 가져다 주셔서 👍🏻👍🏻
콜라는 얼음과 함께 먹어야 제맛인데
배달에도 챙겨주시다니 센스 굿굿

치킨!
다리살로만 시켰는데 대만족 ㅎㅎ
기름누린내도 안나고 고소한 향만 가득
감튀도 양이 엄청 많다

감튀가 왜케 수북한가 했더니
바닥엔 떡튀김이 한아름 ㅋㅋㅋㅋ
소스에 찍어먹는 맛이 쏠쏠하당

떡꼬치 수준 👍🏻

다리살이라 치킨도 부드럽고
기본 후라이드의 장점을 매우 잘살렸다

3명이서 먹었는데
감자튀김양이 워낙 많아서 크게 모자라진 않았당
그리고 바삭하고 눅눅하지 않아서 굿굿👍🏻👍🏻

쿠팡이츠 & 더 후라이팬 솔직후기
쿠팡이츠 배달은 묶어서 배달을 돌지 않기 때문에
굉장히 빠르다👍🏻
저번 요기x에서 시키고 두시간 기다린 거 생각하면
앞으로도 쿠팡이츠만 쓸듯
더 후라이팬 한양대점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직접방문할 의사가 생겼음
튀김도 신선하고 양도 많았으며
배달 음식에 대한 정성이 느껴졌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