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종가 김치찌개” 점심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종가 김치찌개

점심만큼은 강남 부럽지않은 종각역 주변
이번엔 인파를 뚫고 종가 김치찌개를 방문!
점심회식?이라 9명이 예약 후 방문했다
12시 이후론 예약이 불가능 ㅜ
적어도 11:50에는 가야함

단체 손님은 입구쪽 방을 사용하는듯

의외로 굉장히 넓음👀


머리조심🚫
과장님은 크게 헤딩을 하셨다 ㅠ

환풍기가 강하게 돌아가는 중이라
고기를 구워먹어도 괜찮을듯👍🏻

종가 김치찌개 메뉴판
점심에는 거의 대부분이 김치찌개를 선택한다
우리도 전원 김치찌개를 주문!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김치: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
👍🏻

먼저 김치찌개가 나오고~
첨에 고기가 없는줄 ㅋㅋㅋ🥶

밥은 이렇게 돌솥밥으로 나온당
밥을 엄청 잘하시는듯👀

돌솥을 비우고 보리차를 부은다

밑반찬도 나오고 세팅끝!

사리면도 한개씩 주심 ㅎㅎㅎ

보기좋게 끓여진 김치찌개 ㅎㅎㅎ

국물이 맵지않고 얼큰한 정도이며
돼지고기 기름이 엄청 우러나오진 않음
하지만 고기가 엄청 많았고
상태가 좋았다👍🏻

라면사리도 후루룩
오늘도 어김없이 느끼지만
라면사리는 부대찌개가 더 잘 어울리는 듯 ㅋㅋ ㅠ

-종가 김치찌개 솔직후기-
좌식이긴 하지만 단체석이 있어서 좋았다
환풍기 시설도 매우 흡족 냄새x
음식에 대해서 말하자면 종가란 네이밍까진 아쉽 ㅎㅎ
돼지고기의 신선도는 좋았지만
국물에 잘우러나오지 못해서 조금 평범한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김치찌개
그 이상 이하도 아니였음.
그래도 고기는 엄청 많았고
가성비면에서는 매우 훌륭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