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종각 서브웨이” 빵 선택부터 결제까지 주문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종로점

점심시간의 성지 서브웨이 종로점!
종각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다행히 12시 5분에 도착해서 줄이 길진 않았당 ㅎㅎ

먼저 서브웨이 기본 메뉴판 난 항상 이탈리안 비엠티를 시킴
근데 성인남성이라면 15센티는 좀 아쉽다
그래서 30센티를 고민하다 오늘의 수프와 15센티를 시키는 걸로 결정!👍🏻

k바비큐 신메뉴도 나온듯👀

서브웨이는 결제전까지 빵부터 소스까지
만드시는 분에게 순간순간 말씀드려야해서
첫방문엔 조금 당황할 수 있음
그래서 첫방문때는 한가한 시간이나 매장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ㅜㅜ
손님밀려있을때 고민할 시간이 매우 부족
거의 2-3초 만에 후다닥 대답하는 사람들 ㅋㅋㅋㅋ 주륵
그래서 어느정도 미리 생각해두는 것이 좋다👍🏻
그래서 초보자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과 함께
단계 별 주문을 소개해드린다☀️

-서브웨이 주문방법-

Step1 메뉴, 빵 선택

먼저 이탈리안 비엠티같은 메뉴와 길이를 말씀드리고
6개 종류 중 하나의 빵을 고르면 된다!
그래도 가장 무난하고 부드러운 건 화이트
기호에 따라 고르면 됨

Step2 치즈선택

두번째는 치즈를 고르면 된당
난 식감을 느끼기 위해 아메리칸 치즈를 선택
정답은 없으니 땡기는 치즈형태를 고르면 됨

Step3 추가선택

여기서 고르는 것은 모두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
물론 기본으로 들어가는 정량은 넣어주니
원래 들어가는 햄을 넣을 때
오 저 추가없어요!! 하지않기ㅋㅋㅋ
(내가 그랬었음 ㅋㅋㅋㅋㅋㅋ🤦🏻‍♂️)

Step4 야채 선택


여기선 빼고싶은 야채를 말씀드리면 된당
난 주로 오이랑 피망을 빼는데 ㅋㅋ
(짱구?ㅋㅋㅋ)
이것또한 눈치볼 필요없이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됨

Step5 소스 선택

소스가 보이면 이제 결제까지 한걸음으로 다가온 것!
소스 선택에서 다들 힘들어하시는데
특별히 원하는 취향이 없거나
어떤 걸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진다면
알바분께 추천을 받으면 된다
기본적으로 해당 메뉴에 어울리는 소스 비율은
준비되어 있기 때문!
(나처럼 까탈스러운 경우는 오일과 후추만 뿌리기도 함 ㅋㅋㅋ
담백한 조합이라 항상 오일,후추 조합을 고집)

Step6 세트 선택

여기선 세트로 할지 단품으로 할지를 선택하면 된당
세트로 할경우 쿠키 종류나 음료를 말씀드리면 끝!

쿠키는 총 5가지 종류이고
최근 스모어 쿠키가 추가됐당
소비대장이 좋아할듯한 살찌는 맛🐷

Step7 결제하기

선택을 모두 마치면 결제를 해주면
서브웨이 주문하기 끄읕!
👏🏻👏🏻

올리브 오일과 후추만을 넣어서
소스가 보이지 않는 이탈리안 비엠티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수프 포테이토
음 생각보다 감자가 많이 들어있는 게 특징이고
조오금 짜다👀

그리고 예전에 과장님이 사주신 스모어 쿠키
중간중간 쫀득한 마시멜로가 녹아서 곁들여짐
찐득하면서 달달한 상상한 그맛 그대로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