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맥주탐방기] “홈플러스 목동점 세계맥주” 탐방기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목동점 세계맥주🍺

맥주종류가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을 듣고
(사실 소비대장 뇌피셜.ㅋㅋㅋㅋ)
목동 홈플러스를 찾아감 ㅋㅋ
홈플 주변이 전부 일방통행이라 주의가 필요!

4캔에 만원은 옛말 ㅋㅋㅋㅋ
이젠 9400원 시대👀🥇

이쪽은 무알콜 맥주들
하이트, 진로, 클라우드, 산미구엘, 에페스, 그롤쉬, 칭따오, 코젤다크 등등
병으로도 있어서 신기👀

이쪽은 라거맥주들
체코 필스너 라거와 독일 비숍라거, 프랑스 블랑쉐 등등

이쪽은 좀 더 친숙한 버드와이저, 하이네켄
잉 하이네켄이 네덜란드 맥주인지 몰랐음 ㅋㅋㅋ
터키의 에페스 요건 예전에 먹어봤는데 목넘김이
좋았던걸로 기억 ㅎㅎ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니 끝이 보이질 않음 ㅋㅋㅋ

여기도 라거!
독일의 크롬바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에스트렐라담,
안주를 넣어주는 체코의 부데요비츠키부드바르
이름도 엄청 길다;;

라거 옆에 라거 ㅋㅋㅋ
체코 필스너 우르켈, 네덜란드 그롤쉬, 독일 베를리너필스너, 덴마크 칼스버그, 체코 감브리너스

오 칭따오 퓨어드래프트는 인기가 많은지 품절!
그 외에 하얼빈, 라오산, 마카오 골든에일, 싱하

밀맥주들은 호가든, 호가든 청포도맛
그리고 처음보는 영국 홉고블린 맥주👀
그리고..

소비대장의 두눈이 휘둥그레 ㅋㅋㅋ👀
마오우 5스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유명한 맥주라고함
스페인시절에 마셨다는데 바로 챙기는 소비대장 ㅋㅋㅋ🐷

그리고 생활맥주도 이제 캔으로 판매중 ㅎㅎ

그리고 내가 최애하는 대만 파인애플 맥주 🍍ㅜㅠ
어째서 보이지 않는 거니 ㅜㅜㅜ
요즘 홈플러스에서 재고가 보이질 않는
대만맥주🤦🏻‍♂️
제발 빨리 입고시켜주세요 홈플러스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병맥주 구경👀

전에 대만가던 비행기에서 줘서 마셨는 네덜란드 그롤쉬 병맥👍🏻
캔으로 먹다가 병맥을 팔길래 하나 겟함🐷
대만 파인애플 맥주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종류가 정말 다양했던 홈플러스 목동점 맥주코너 방문기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