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만렙 3in1 무선충전기” 후기

728x90
반응형

만렙 3in1 무선충전기

사무실에서 애플워치와 에어팟,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질때쯤

롯백에서 발견한 만렙 충전기
가격이 사악하지만 3개 충전기를 사면
더 비쌀 거 같아서 통 크게 구매!
인터넷이 좀 더 싸긴한데
배송비 생각하면 1-2천원 차이라 바로 가져옴 ㅋㅋ
그리고 결정적으로 인터넷에선 예약구매라서 안삼

모양은 일단 매우 고급지다
블랙색상으로 하길 잘한듯😃👍🏻
그리고 재질도 고급스러워서 대만족

먼저 에어팟 충전 ㅋㅋㅋ
에어팟 충전은 꺽인 뒷 자리에 마련되어 있다
일조권은 없지만 매우 안락해 보임 ㅋㅋ
그리고 초록불이 켜진다

애플워치는 상전자리 ㅋㅋ
갤럭시워치도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심

두개를 올리면 초록불이 이렇게 두개 뜬당 ㅎㅎ

마지막으로 주인공 아이폰까지 올려주면

그린라이트 세줄 완성💚

연결선은 c타입이고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옆자리 과장님 무선충전기랑 비교해도 충전속도가 같게 나옴👍🏻
퀄리티에 매우 만족하고 무엇보다 발열이 없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든당
기존 바닥에 두는 무선충전기들은
발열이 심해서 폰에도 안좋은 영향을 줄까봐 불안했는데
이제 그런 걱정없음 ㅋㅋㅋㅋ
앞으로 배터리 걱정은 안하지 싶당


-위 포스팅은 사비로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