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맥주탐방기] 디자인만 이쁜 “곰표밀맥주”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곰표밀맥주 솔직후기🍺

곰표하면 밀가루가 떠오르는 나에게
곰표 밀맥주는 호기심의 대상👀
밀가루 포장지에 빼꼼히 얼굴을 보여주는
백곰은 여기서 맥주를 들이키고 있당 ㅋㅋㅋ

도수는 4.5도!

복숭아추출물, 파인애플추출물, 밀이 함유됐음
복숭아추출물이 함유된건 글로 읽고 알았음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밀가루 ㅋㅋㅋㅋㅋㅋ”(국내산)”
맥주에 밀가루라니..!!!

졸졸 나의 타이거잔에 한잔 따라보았당
색은 라거와 비슷

탄산향이 강하며 묘하게 밀향이 느껴진다
근데 과일향은 느끼지 못했고
깊은 맛이 나진 않았다
곰표밀맥주의 곰표감성으로 딱 4캔이면 충분할듯
매니아층도 있는듯한데 호불호가 있을 듯 하다
그래도 이런 콜라보들은 언제나 대환영이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