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맥주탐방기] “데스페라도 모히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데스페라도 모히또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이란 문구만 보고
불나방처럼 사버린 데스페라도 ㅋㅋㅋ
gs25편의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맛은 민트 앤 라임
상큼한 맛을 기대하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도수는 생각보다 높은 5.9 👀

스페인 맥주로 알고있었는데 원산지는 도이칠란드 ㄷ ㄷ
데낄라향, 민트향, 라임향, 럼향 등등
상당히 다양한 향이 첨가됨 ㅋㅋㅋ

비쥬얼은 기존 데스페라도와 비슷
목넘김은 좀 더 부드러워졌으며
입에 머금을 땐 라임향이 가득하고
넘기고 난 후엔 민트향이 가득함
(소비대장은 넘김후에는 민트껌 맛이 난다고 난리 ㅋㅋ)
나처럼 상큼한 과일맥주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하지만 향에 민감한 분들에겐 비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