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송파 이베리코 맛집 “촌돼지” 후기

728x90
반응형

오금동 이베리코 맛집 “촌돼지”

오금동에 위치한 촌돼지!
이베리코 맛집으로 유명한 곳!!🐷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 ㅎㅎ

이베리코가 무엇인가?
세계 4대진미 중 한개인 스페인식 숙성한 돼지고기이당
특징은 좀 더 부드럽다는 거 ㅎㅎ

메뉴는 촌돼지와 이베리코 돼지로 나눠진당

이베리코 돼지 등심과 삼겹살!
사이드에 김치를 구워준당

굉장히 부드러운 게 이베리코의 특징이당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그걸 잡아주기 위해 파채와 반찬들이 적절히 나오는 편!

반찬 퀄이 훌륭한 편이당

새로 고기를 올리기 전엔
판을 밀고 구워주심 ㅎㅎ

이렇게 홈이 있어서 기름이 잘빠진당👍🏻

된장찌개가 엄청 진해서 호불호가 없을듯

갈비살도 부드러워서 굿👍🏻

근데 삼겹이 가장 맛있어서
또 주문 ㅋㅋㅋㅋㅋ
김치 추가는 아예 포기김치로 갖다 주신당 ㅋㅋㅋ👀

촌돼지 솔직후기
주차가 편하고 개방감이 좋은게 특징이다
이베리코 돼지가 처음이였는데도
맛에서는 호불호가 없을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