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동현아 젤라또 “G. FASSI” 방문기

728x90
반응형

동현아 G. FASSI

서울에서 찾기 힘든 지 파시 ㅠ
젤라또 맛집이라 한번씩 그리울때면
동대문 현대아울렛에 종종 들린당
쌀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는 곳
위치는 동현아 8층 어린이 옷파는 층에 있음
하지만 거의 어른들만 사먹는 곳 ㅋㅋㅋ

음료 메뉴도 있지만 언제나 젤라또만을 고집하는 소비대장

언제아 삐꼴라만을 고집하는 소비대장 ㅋㅋㅋ


맛이 다양하지만 언제나 리조를 고집한다
수박이나 현미 등등 도전해봤지만
리조만한 것이 없음 ㅠㅋㅋㅋ

먹는 자리도 두군데나 있고 나눠져있당

지 파시 솔직후기🥇
항상 폴리 과자를 꽂아주심 ㅎㅎㅎ
선택하면 생크림도 올려주신당
엄청 친절하신 직원 분이셨음 👍🏻
맛은 우리가 아는 파시 그 맛 그대로 ㅎㅎㅎㅎ
본사에서 얼려 올테니 국내 어느 지점을 가더라도
맛은 변함 없을 듯
그리고 판교 현백에서 지파시를 방문했었는데
테이블도 찐득하고 그득그득 붙어 먹어야했는데
동현안 지파시는 자리도 넓고 쾌적해서 좋았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