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수내닭꼬치” 동대문구청점 후기

728x90
반응형

수내닭꼬치 용두동점

동대문구청과 홈플러스 동대문점, 용두역 뒤에 새로 생긴
수내닭꼬치!
지나가는 길에 깨끗한 꼬치집이 생겼길래
저장해뒀다가 방문했당

입구엔 굉장히 신기한 소독문이 있음 ㅋㅋㅋ
신박하긴한데 바람부는 날엔
다 날라가버림 ㅋㅋㅋㅋㅋㅋ

내부는 4인테이블과 바 그리고 룸 1개로 이루어짐
테이블 사이에 분리가벽이 있어서 좋음
다만 얼굴높이 정도부터 뚫려있어서 효과는 미비함 ㅠ

수내닭꼬치 메뉴판!
일단 떡, 파, 닭껍질, 삼겹살 꼬치를 주문!
아 꼬치어묵탕도 시킴 ㅋㅋㅋㅋ

양념은 이렇게 4가지가 있고
고를 수 있당
우린 너무 맵다는 불땡만 제외하고 섞어달라고 했당

기본 세팅이 시작되고~

가격이 혜자인 어묵탕과 꼬치들이 나왔당 ㅎㅎ

닭꼬치들은 당연히 생각한대로 맛있었고
삼겹살꼬치는 조금 느끼했당 ㅜ
떡꼬치도 쫀득하니 식감이 굿굿

그리고 닭껍질꼬치는 꼬옥 주문해야함!!👍🏻
나중에 한그릇 더 시킴 ㅋㅋㅋ

생맥은 테라고 하이볼도 시킴 ㅋㅋㅋ
농도는 중간정도

그리고 추가한 소금구이 닭꼬치와 모짜렐라 닭꼬치 ㅎㅎ

모짜렐라 꼬치는 쏘쏘~
그냥 기본 닭꼬치와 떡꼬치들이 젤 맛있는 듯 ㅎㅎㅎ

수내닭꼬치 솔직후기
내부도 깨끗하고 방역문 아이디어도 번뜩였당
용두동에 꼬치집이 생겨서 호응도 좋은 거 같고
포장손님이 정말 많았다
1시간 동안 10팀 가까이 사갔을 정도;
어묵탕이 정말 혜자였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았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