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만추” 현대백화점 신촌점 후기

728x90
반응형

만추 신촌점

원래 여우골 초밥을 가려고 하였지만
테이블도 너무 다닥붙어있고 사람도 많아
현대백화점으로 이동!
항상 그렇듯 소비대장은 계백집과 고민하다가
4대 문파라는 만추로 초이스 ㅋㅋ
(명장이란 네이밍에 약한 소비대장 ㅋㅋㅋ)

메뉴는 대충 이러하당
명장짜장면이 궁금해지는 메뉴판 👀

내부는 의외로 넓은 편이고
무엇보다

테이블마다 유리 칸막이가 눈에 띈다👍🏻👍🏻

우린 유니짜장과 명장짜장면을 주문!
소비대장은 유니짜장 킬러인데
또 짬뽕국물은 필수이다 ㅋㅋㅋㅋ
돈을 내고서라도 먹어야한다는 소비대장 ㅋㅋ

먼저 나온 명장짜장면!
새우와 고추가 올라가있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이건 유니자장면 음 고추랑 새우빼면..
무슨 차이일까..?👀
육안으론 2천원의 차이를 알 수 없었다

비빈다면 달라질까??
딱히 그렇지도 않음 ㅋㅋㅋ당황;

위가 명장자장 아래가 유니자장
소비대장에 좋아하는 잘게 썰린 유니자장과는 거리가 있당
사실상 명장자장과 입자크기가 동일해서
굳이 유니자장면이라고 안해도 될듯
두 개의 맛의
차이라면.. 그냥 단맛의 차이정도?
심혈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모를 정도다

그래도 약간 덜어주신 짬뽕국물 맛은 굉장히 진하고
매콤했다👍🏻

만추 솔직후기
유니자장면과 명장자장면
두 메뉴는 2천원 차이인데 그닥 차이를 못느끼겠다
그냥 유니자장면을 시키는게 나을듯!
그래도 가게는 매우 깨끗했음👀

728x90
반응형